스타벅스 신제품 | 다크베리 모카프라푸치노 시음회

STARBUCKS COFFEE

2009. 4. 19. 21:40

반응형

스타벅스 신제품 다크 베리 모카 프라푸치노 공략을 위해 방문한 스타벅스 역삼예지점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다크베리모카프라푸치노의 모습 ㅋㅋㅋ..그란데 다크베리모카프라푸치노와 쿼드그란데카페라떼를 주문합니다.. 

맛있는 커피를 위한 4가지.. 물 양에 알맞은 원두 양.. 잘 갈아진 원두.. 깨끗한 물.. 신선한 원두.. 

스타벅스 다크베리모카프라푸치노 출시기념으로 나온 스타벅스 썸머 패스포트..

행사음료인 다크베리모카프라푸치노, 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카페아메리카노 3잔을 포함해..총 12잔의 음료를 주문하면 무료을료를 한잔 받을 수 있다는.. 다크베리모카에 이어 6월에는 어떤 음료가 출시될런지 궁금해지네요..

스타벅스 역삼예지점.. 음료 늦게 나옵니다.. ㅡㅡ;;..

짜잔.. 요거시 바로 스타벅스의 신제품 다크베리모카프라푸치노..

두번째의 도전입니다.. 지인분께서 맛이 어떤지 매우 궁금해 하셨다는..

지인분의 평가로는 별로라고 하시는군요.. 반응이 전반적으로 매우 안좋은 음료인듯 ㅡㅡ;;..

프라푸치노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 저는 늘 먹던대로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쿼드 그란데 라떼입니다.. 샷을 두개 추가한 라떼지요..

요렇게 우유거품이 잘 올라가 있습니다.. ㅎㅎㅎ..

역시 스타벅스에선 카페 라떼 ㅋㅋㅋ.. 

진한 커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으시는 지인분께서 샷추가 무료쿠폰을 저에게 넘겨주셨다는.. 즌작에 줄거시쥐 ㅡㅡ;;..

4월 22일은 지구의 날.. 지구의 날엔 스타벅스로 고고하시는거 잊지 마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