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차안 파스타와 푸짐한 햄버거 | TGIF 명동점

FAMILY RESTAURANT

2010. 3. 11. 09:03

반응형

지인분 생일을 맞이하여.. T.G.I.RRiDAY'S 명동점..역시 생일엔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가 아니겠어요..

LET'S DO 3 COURSE MEAL..

스테이크를 우아~하게 썰고 싶었는데.. 지인분께서 파스타로 가자고 하시네요..

물티슈..

레몬에이드..

거품의 압박.. 레몬에이드 오랜만이었던.. ㅎㅎㅎ..

콜라..

콜라는 역시 펩시??..

후라이드 머쉬룸..

다소 늦게 제공된 애피타이져.. 18분 걸렸어요.. ㅡㅡ;;..

다소 늦게 제공된만큼 식어 있더군요.. 역시 예상대로 ㅋㅋㅋ..

동글동글 노르스름한 몽실이들을 냠냠.. 버섯이 한입 가득~.. ㅋㅋㅋ..그나저나 오이와사비드레싱은 오이맛도 와사비맛도 나지 않더군요.. 뭐지 ㅡㅡa..

쉐차안 쉬림프 파스타.. 3코스밀버젼 23,000원..

지인분께서 오랜만에 쉐차안이 땡긴다고 하셔서 주문을 ㅋㅋㅋ..

걸쭉한 쉐차안 소스.. 치즈를 아주 듬뿍 넣어주셨더군요.. 어찌나 꼬릿꼬릿하던지.. ㅎㅎㅎ..역시 쉐차안 쉬림프 파스타는 소스가 이렇게 진해야 제맛이지요~..

브로컬리랑, 양송이, 밤이 꽤 많이 들어 있답니다.. 면상태가 안좋았던거 빼곤 만족스러웠던 쉐차안입니다..

프라이데이스 버거.. 13,500원..

뭐 보는 것만으로도 므흣해지는 기분의 ㅋㅋㅋ.. 어찌나 높은지 입이 정말 찢어질뻔 했던 ㅋㅋㅋ..

바삭하게 튀겨진 후렌치후라이는..

케찹을 듬뿍 찍어서 냠냠~..

두툼한 버거패티를 냠냠.. 음.. 미디엄웰던으로 타협해서 주문했건만.. 완벽하게 익혀주셨네요..

버거를 다 먹으니 배가 땡땡.. 역시 버거는 티지인듯.. 넘 좋아요.. ㅋㅋㅋ..

브라우니 옵세션..

따끈한 브라우니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미친듯이 뿌려진 쵸코 드리즐과 캬라멜 드리즐을 보니 설레이는 기분입니다..

브라우니 옵세션으로 확실한 마무리를 했던 프라이데이스 명동점.. 버거가 또 땡기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