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바비엥2 스위트 | 셀디스타 3기 파티

T/KOREA BE INSPIRED

2010. 3. 11. 09:03

반응형

셀디스타 3기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서대문 바비엥2..

바비엥2는 5호선 서대문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아웃백 서대문점이 2층에 있어요.. 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비엥2..

서울 데일리 투어와.. DMZ 판문점 투어가 인기군요.. ㅡㅡ;;..

뭐 어쨋거나 전 엘리베이터를 타고 11층으로.. 엘리베이터는 카드가 있어야 사용이 가능해요..

어쨋거나 만기씨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1108호로..

방은 뭐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34평형 2베드룸의 스위트입니다.. 넓긴 넓더군요.. 

뻔데기..

모임엔 역시 코카콜라..

떡볶이.. 제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ㅠ.ㅠ..

스나이더 프렛즐..

페퍼리지팜 초콜렛 청크 낸터컷 크리스피 쿠키..

그리고 보쌈이 도착을..

김치 녹두전..

보쌈 김치..

맛보쌈..

막국수..

족발..

장수촌 연두부..

이것저것 주는게 많네요.. 맛은 그다지라는 평가..

애플샌드님의 작품.. 레이즌 푸실리..

레카미에님께서 쿠마모토에서 공수해오신 돈코츠라멘 드롭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역시나.. 보네르 브라우니 케익..

보네르 케익이 역시나 짱이네요.. 넘 맛나서 혼자서 2/3를 먹어치웠다는 후문이.. ㅋㅋㅋ..

윤쓰님께서 캐나다에서 공수해오신 쵸코..

캐나다가 자랑하는 퓨어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메이플 초콜릿..

제 입맛엔 다소 많이 달군요.. ㅡㅡ;;..

아침에 하나 먹으면 눈이 번쩍 뜨일듯한 맛이랄까나..

결국 파티는 이렇게 마무리 되었던.. ㅋㅋㅋ.. 어쨋거나 모임은 역시 넓직한 바비엥2 스위트에서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