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식사 | 베니건스 광화문점

FAMILY RESTAURANT

2009. 4. 22. 23:08

반응형

베니건스 광화문점을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청계천 바로 옆이라는..

손님은 별루 없었구요.. 바로 창가좌석으로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인께서 화이타 샐러드를 드시고 싶다는군요.. 문자 쿠폰으로 몬테도 주문..

이것이 새로워진 브라우니 버텀 파이??.. 근데 왤케 허접해 보이죠??..이제 베니건스에서 믿을만한건 데쓰 바이 초컬릿뿐이라는 결론일듯 ㅡㅡ;;..

주문도 하기 전에 제공된 빵.. 너무 빨리 빵을 주셔서 깜짝 놀랬어요.. 베니건스 광화문점 굿 ㅡㅡb..

담당서버님께서 빵도 주시고 주문도 친절하게 도와주셨다는..

지인께서 딸기에이드가 드시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주문..

결론은 역시나 별루였다는거.. 그러길래 안전하게 오렌지나 레몬 주문하라니깐 ㅡㅡa..

베니건스의 자랑.. 베니건스의 대표메뉴 몬테 크리스토가 제공되었습니다.. 정말 빨리 나왔다는..

지난번에 이대점에서 먹었던 몬테크리스토는 역시 슬림버젼이었군요.. 광화문의 몬테는 피둥피둥.. ㅋㅋㅋ..

그래그래.. 몬테 크리스토는 이렇게 좀 샌드위치가 두툼해야 제 맛이지요..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는 몬테..

라즈베리 잼을 몬테에 듬뿍 쳐발라서(--) 냠냠.. 우흐흐~ 기름이 쭉쭉 나오는게 역시 맛있구나..

몬테가 어찌나 뜨끈뜨끈하고 맛있던지.. 느끼함도 극상입니다.. ㅋㅋㅋ..

햄과 아메리칸 치즈, 터키와 스위스 치즈 우호호~..

지인께서 몬테를 하나만 드신 관계로 제가 몬테 3개를 우걱우걱 ㅋㅋㅋ.. 지인께 대단하다고 칭찬받았어요 ^^b..

샐러드도 도착해줍니다.. 일단은 이렇게 샐러드 부분만 먼저 도착합니다..

담당서버님께서 곧 화이타를 샐러드에 올려주신답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토싱을 해주려고 하셔서 안해주셔도 된다고 하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화이타 샐러드에는 요렇게 구아카몰과 샤워크림이 함께 제공된다는..샐러드에 섞어서 드셔도 되고 따로 드셔도 되고 ㅎㅎㅎ..

또띠야도 제공이 됩니다.. 샐러드를 여기에 올려서 싸드시면 되는..

화이타는 씨즐링거리지 않고 등장해서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암튼 냠냠.. 지인께서 고기도 질기고 별로라고 ㅡㅡ;;..

그래도 야채가 전부 로메인이라 맘에 듭니다.. 먹다보니 은근히 좀 매운 기분입니다.. 은근히 짜기까지 한..그래도 샐러드 여기저기 숨겨진 바나나맛은 미묘하게 화이타랑 어울리는듯한..

양은 꽤나 많은 편입니다.. 화이타와 샐러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컨셉은 괜챦지만.. 요걸 먹고 있으려니 온더보더 화이타 샐러드 생각만이 간절해지는 ㅡㅡ;;..

그래도 나름 서비스는 괜챦았다고 생각됩니다.. 화이타는 조금 더 맛있었으면 하는 욕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