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INE GURUNARU | 24시간 오픈 카페 커핀 그루나루

COFFEE ROASTER

2009. 4. 24. 10:30

반응형

팀장님께서 회식 후 거하게 한턱 쏘신다고 하셔서.. 어제 방문하게 된 커핀그루나루 대학로점.. 대학로 지리에 어찌나 밝으시던지.. 전 대학로 팸레타운밖에 모르는데.. 구석구석 꽤 뚫고 계시더군요..

가격대는 대충 커피빈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ㅡㅡ;;..인테리어나 메뉴 구성 등도 커피빈과 유사하다고 느껴집니다..

결제는 메가티즌 삼성 지앤미 포인트 셀디카드로~.. 요게요게 메가박스에서 무려 7원이나 할인된다는 설명..메가박스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역시 메가티즌 셀디카드.. 역시나 요즘 대세는 셀디카드인가 봅니다.. ㅋㅋㅋ..

셀디카드로 음료를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주르르 음료들이 나옵니다..

요건 아이스 레몬 그린 소다.. 맛볼 기회는 안주셔서.. 맛이 어떠했을지는 모르겠다는,,

무난해보이는 요것은 카페라떼로 추정된다는 ㅋㅋㅋ..

블루베리 티 아이스 블렌디드일 것으로 추정되는 ㅡㅡa..

계피가루가 보이는 것으로 보아 시나몬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로 추정되는 음료 ㅡㅡ;;..

이건 제가 마신 더블 카푸치노입니다.. 듬직한 카푸치노잔에 나오는 커피빈식의 카푸치노입니다.. 

거품이 나쁘지 않네요.. 커피맛은 조금 레귤러한 풍미입니다.. 더블치곤 꽤 부드러운.. 개인적으론 쫌만 더 강했으면 하는..

커핀그루나루.. 매장도 넓직하고 괜챦네요.. 과연 이 큰 매장이 만석이 될 수 있을까 의문스러울 정도.. ㅋㅋㅋ.. 암튼 저희는 팀장님만 믿고 따라가기로 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