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고기 | 불고기브라더스 언양식 생고기

FAMILY RESTAURANT

2010. 4. 6. 10:16

반응형

불고기가 심각하게 땡기신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은 ABC마트 명동점 옆에 있습니다..

웨이팅이 좀 있어서.. 약간 기다린 후에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불고기브라더스 물티슈..

불고기브라더스 봄맞이 특선 세트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오챠로 출발해봅니다..

환영전채..

구성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고구마와 땅콩 조합..땅콩 까먹는 재미가 나름 있네요..

감자샐러드..

피클..

돌나물..

연두부..

배추김치..

샐러드가 봄나물버젼으로 바뀌었습니다..

뭐랄까 봄스러우면서도 향기롭네요..

생막걸리 대포.. 4,900원..

역시 불고기브라더스에선 막걸리~..

생쌀 발효법으로 더욱 깔끔한 맛과 향.. ㅋㅋㅋ..

굶주렸던 지인분들이 야수처럼 반찬을 먹어대서 바로 리필을 도와주셨어요..

지인분께서 너무나도 사랑하셨던 두부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은 따로 말씀하시지 않으셔도 자발적으로 리필을 도와주신답니다..

해물 궁중만두.. 13,900원..

포동포동한 군만두에 매콤한 해산물토핑을 올려 냠냠~..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소스가 매력적이네요..

순식간에 클리어한 해물 궁중만두.. ㅋㅋㅋ..

언양식 생고기.. 19,800원..

하트모양으로 빚어낸 언양식 생고기의 아름다운 모습은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ㅋㅋㅋ..

언양식 생고기는 역시 신선한 쌈야채와 함께..

언양식 생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주십니다..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3종세트도 제공됩니다.. ㅋㅋㅋ..

적당히 익으면 알아서 요렇게 뒤집어 주신답니다.. 가만히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고 넘 편한 불고기브라더스..

다 익기전에 후다닥 먹어줘야 합니다.. 다 먹고 나면 이렇게 고기를 또 올려주신답니다..

기름이 좌르르 도는 언양불고기.. 아아~ 넘 좋아요..

상추에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아주 신났어요.. ㅋㅋㅋ..

샐러드랑 같이 먹어도 좋더라구요.. 샐러드도 다 먹으니 알아서 리필을 도와주시고..

고기를 다 먹을때쯤 식사도 준비됩니다.. 청국장..

구수한 청국장 냄새.. 아아~.. 부드러운 그 맛에 끌립니다..

진지..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는 밥도 맛있습니다..

강된장..

매콤한 강된장은 정말 밥도둑이지요.. 먹다보면 한공기로는 모자른듯한 기분까지 듭니다.. 아~ 배가 터질꺼 같은 ㅠ.ㅠ..

마무리는 역시 카리부커피..

불고기브라더스에선 우월한 맛의 카리부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서비스는 정말 좋더군요.. 다른 팸레도 좀 본받았으면 할 정도 ㅡㅡ;;..후기를 쓰다보니 또 가고 싶어지는 불고기브라더스네요.. 불고기가 땡기신다면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으로 떠나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