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엔 더욱 생각나는 | 크리스피크림 도너츠

TASTY SWEETS

2010. 4. 13. 08:43

반응형

갑자기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갑작스럽게 찾게 된 크리스피 압구정점..

비가 오면 왠지 모르게 전 도넛이 땡기더라구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주문해서 지인분과 하프더즌씩 나눴습니다.. ㅋㅋㅋ..

하프더즌 박스를 열어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들이 모습을 드러내지요..

우흐흐..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저 빤딱거리는 오리지널들.. ㅋㅋㅋ..

도넛의 친구 커피.. 100% 유기농만을 고집하는 크리스피크림 커피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지요..

KRISPY KREME COFFEE 스탬프카드.. 도장찍는 재미가 나름 쏠쏠.. ㅋㅋㅋ..

카페 라떼.. 3,500원..

미친듯이 올라간 우유거품.. 아.. 완전 행복해요.. ㅋㅋㅋ..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하나 집어서 커피와 함께 냠냠.. 아~ 비오는 날의 즐거움~ 크리스피크림 ㅋㅋㅋ..

지인분께서는 드립 커피.. 1,900원..

유기농의 드립커피를 1,900원에 마실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행복입니다.. 유기농 드립커피 페스티벌.. 영원했으면 좋겠네요.. 완전 쏠쏠해서 ㅋㅋㅋ..

비오는 날의 행복..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