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환경사랑 캠페인 | 텀블러로 무료 커피

STARBUCKS COFFEE

2010. 4. 16. 01:49

반응형

4월15일은 스타벅스 환경사랑 실천의 날입니다.. 13일부터 공지가 나갔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을듯..스타벅스 당산역점은 손님도 없고 늘 한가해서 좋은 곳입니다.. 암튼 스타벅스 당산역점을 습격한..

무료 커피 행사한다는 안내문은 매장에 없더군요.. 손님이 너무 몰릴까봐 그랬던건지 암튼..오늘의 커피는 카페 에스티마군요.. 텀블러를 파트너분께 드리면 알아서 커피를 주십니다..

드립이라 시간이 약간 걸렸던지라 심심해서 찍어본 스타벅스 컵들..

스타벅스 컵 사이즈별 용량..숏 8온스 237ml, 톨 12온스 355ml, 그란데 16온스 473ml, 벤티 20온스 591ml입니다.. 이 정도는 외워두시는 편이 여러모로 편하지요..

아무거나 가지고 가도 커피 한잔 무료로 주지만 예의상 스타벅스 텀블러 가져가야죠..저는 문자이 텀블러..

글로벌한 지인분께서는 스타벅스 시드니 텀블러..

스타벅스 매니아 지인분께서는 럭셔리한 콩코드 레드를.. ㅠ.ㅠ..

다 12온스 텀블러인데 제 문자이가 제일 작고 초라해보이는 ㅋㅋㅋ..

커피도 받았겠다 선물증정의 시간.. 지인분께서 받으셨다는 묻지마 택배..

베트남에서 온 택배인데.. 베트남커피는 없고 쭝웬커피 아이스 텀블러가 ㅠ.ㅠ..

밤도깨비 경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신 지인분의 선물..

진수미가 경주빵..

경주에서 사오신 오리지날 경주빵입니다..

바로 구워내서 바로 담아준다는 지인분의 설명입니다..

뭐랄까 단맛이 좀 약하고 어딘지 모르게 구수한 기분입니다.. 오리지날은 좀 내츄럴한 기분이네요..

함께 구입하셨다는 진수미가 찰보리빵..

이건 개별포장이 되어 있다는.. 킁..

이거이 진수미가 찰보리빵입니다.. 나름 찰지고 맛있는 기분이지만 경주빵이 더 맛있네요..

어쨋거나 스타벅스에서 환경사랑을 실천했더니 나름 뿌듯한 기분입니다..16일부터는 텀블러 가져가면 환경사랑머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근데 머그가 안이쁘다는거..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