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정겨운 집 | 샤브샤브 전문점 청정옥

DELICIOUS WAY

2010. 5. 17. 07:30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샤브샤브 전문점 청정옥..

주력 메뉴는.. 등심샤브샤브 8,000원.. 스페샬 등심샤브 12,000원입니다..런치 7,000원.. 해물파전 9,000원..

1층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바로 안내를 도와주시더군요..

방석이 루이비통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권해주신 스페셜 등심샤브를 주문하셨다고 하네요..

청정옥 물티슈..

샐러드..

샤브샤브집 샐러드에는 왜 춘권이 들어가야만 하는 것일까요.. ㅋㅋㅋ..

삼색김치..

살얼음이 살짝~ 시원하네요..

스프..

맑군요.. ㅋㅋㅋ..

스페셜 등심샤브샤브라고 해서 스페셜한 고기가 나오나 싶었는데 아니더군요..

그저 평범해보이는 샤브샤브 고기..

스페셜은 등심샤브에 새우가 몇마리 더 제공되는거더라는.. ㅡㅡ;;..

뭐 어쨋거나.. 손질이 안된 새우와 버섯들..

야채와 만두들도 나오네요..

떡도 보이고 두부도 보이고 뭐 그렇습니다..

피쉬볼 4종세트..

담당서버님께서 오시더니..

접시를 그냥 통째로 넣어버리시더군요.. 너무 과감하셔서 깜짝 놀란.. ㅡㅡ;;..

끓기는 참 빨리 끓더군요..

일단 버섯부터 마구 건져 먹구요..

피쉬볼과 호박도 냠냠..

그 다음엔 야채들을 쓸어 넣어주시더군요..

보글보글..

고기를 먹어야 할 시간..

젓가락으로 고기를 집어든 다음 살랑살랑 흔들어대면..

금새 요렇게 익습니다.. 소스에 찍어 냠냠..

육수는 리필을..

터지기 직전의 만두 ㅋㅋㅋ..

다 먹으면 삼색 칼국수를 넣습니다..

칼국수를 냠냠..

국수도 다 먹었으면 이젠 죽을 끓일 시간..

계란과 함께 밥을 넣고..

끓여주신답니다..

적당히 쫄으면..

죽을 냠냠 하시면 되는 것이지요..

나름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맛집은 무슨.. 별로네요.. 정신없이 빨리 먹고 나온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