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씨푸드뷔페 | 무스쿠스 강남점

FAMILY RESTAURANT

2010. 6. 7. 07:00

반응형

무스쿠스가 심각하게 땡기신다는 지인분들을 모시고 방문한 무스쿠스 강남점..

무스쿠스 강남점은 디오슈페리움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세븐스프링스 강남점, 차이나팩토리 강남점 건너편이라고 말씀드리는게 이해가 더 빠르실지도.. ㅋㅋㅋ..

무스쿠스 강남점에서는 2002년 감동을 다시 한번!!.. 남아공 월드컵 4강기원~ 생맥주 무료 무한제공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한국전 경기 당일 저녁 생맥주 무료 무한제공.. 월드컵 기간 방문고객분들을 추첨 무료식사권을 제공한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웰빙 씨푸드 뷔페 무스쿠스 강남점을 만날 수 있답니다..

바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오피스가에 위치한 매장인지라 휴일엔 제법 여유가 있네요..

무스쿠스 강남점 테이블세팅.. 깔끔하네요..

자리에 앉으니 담당서버분께서 물도 바로 따라주시고 주문도 도와주셨답니다..무스쿠스 강남점 공휴일 디너 가격은 29,500원입니다..

무스쿠스 강남점 씨푸드바 전경 ㅋㅋㅋ..

위엔 요렇게 방울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고..

씨푸드바는 너무나도 깔끔하더군요..

말그대로 엄청 청결한..

우하하~ 모두 먹어줄테다..

아아~ 먹을게 너무 많네요..

알록달록 드레싱도 어쩜 이렇게 이쁜건지..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감귤쥬스와 매실쥬스.. 소다음료도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일단 가볍게 애피타이져들을 가져와 봤습니다.. 먹을게 많아서 엄청 고민해야만 했던..

카프레제가 엄청 귀여워요..

알로에.. 달콤한 키위맛..

사랑스러운 단호박 샐러드.. ㅋㅋㅋ..

감귤쥬스도 준비합니다..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첫접시.. 케이쥰 치킨샐러드랑 게살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씨저샐러드를 이뿌게 담아 오셨네요..

연어 사시미..

숭어회도 냠냠..

육회.. 도톰해요..

씨푸드 샐러드라고 해야하려나.. 골뱅이, 새우, 오징어 등이 쫀득한 콘킬리에와 함께 매콤하게 버무려져 있습니다..

스파이시했던 소바..

가리비 구이.. 식어있어서 그닥 맛은 없었던..

에비후라이.. 따끈따끈.. 바삭바삭~.. 맛있어요..

광어초밥을 사랑하시는 지인분.. ㅋㅋㅋ.. 씨저샐러드와 락교를 곁들이신 모습입니다..

바로 쥔 초밥이라서 상태가 꽤 괜찮다는 평가십니다..

씨저샐러드는 별로라고 ㅋㅋㅋ..

참치초밥.. 그저 아름답군요.. ㅋㅋㅋ..

한치초밥.. 넘 이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

연어초밥.. 네타도 크고 맘에 들어요.. ㅠ.ㅠ..

광어초밥도 냠냠..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접시.. 육회, 연어, 단호박샐러드와 함께 초밥들을 다양하게 가져오셨네요..

회무침.. 매콤해요..

딤섬하고 파스타, 중화메뉴에 콘스프를 담아오신 모습이네요..

스시의 모리아와세..

스시 퀄리티가 꽤 좋네요.. 아름다운 스시는 맛도 아름답다는거.. ㅠ.ㅠ..

이것저것 푸짐하게 담아오신 지인분.. 케밥이 맛있다며 칭찬을..

크림소스 파스타.. 제법 느끼합니다.. 많이 담아오셔서 제가 모두 처리를 ㅋㅋㅋ..

콜라도 냠냠..

롤과 광어초밥, 대게살초밥, 장어초밥, 월남쌈까지 푸짐하게 담아오신 모습..

사랑스러운 칠리새우..

이건 뭐였더라 ㅡㅡa..

포동포동한 스파이시 윙..

스시 상태가 너무 좋아서 인기가 좋았다는.. 역시 스시는 무스쿠스죠??.. ㅋㅋㅋ..

파스타가 맘에 드셨던 지인분은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오셨답니다.. 윙과 피클도 함께~..

딤섬 3종세트와 함께 고추잡채, 차항을 곁들이신 지인분..

웰빙스러운 느낌의 비빔밥..

고소하게 무쳐진 나물들, 고추장을 밥에 쓱쓱 비벼서 냠냠~..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아아~ 맛있어요..

즉석에서 말아주시는 따끈한 우동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넘 불러오는 기분..

디저트를 위해 잠시 접는 분위기입니다.. 디저트는 먹어야 하는게 아니겠어요..

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카페 아메리카노..

모카번이 있네요.. 아담한 사이즈라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는..

아이스홍시..

티라미스..

슈크림..

초콜릿 타르트..

쵸코머핀..

치즈케익까지.. 아아~..

티라미스 제법 느끼하고 맛있어요..

환타포도맛 젤리.. 지인분께서는 짝궁 포도맛이라고.. 모두들 동의했던 ㅋㅋㅋ..

지인분들이 무섭게 디저트질을 하고 계십니다.. 이성을 잃으신지 오래 ㅠ.ㅠ..

전 카페 아메리카노를..

쵸코머핀.. 쵸코지붕이 제법 도톰해요.. 

망고무스와 오렌지무스??..

딸기케익도..

블루베리를 곁들인 파운드 케익..

포동포동한 포도와 브라우니도 냠냠..

아이스홍시, 슈크림, 떡과 모카번 그리고 티라미스..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티라미스, 초콜릿 타르트, 슈크림, 딸기케익과 망고무스..

카페 아메리카노..

쵸코머핀..

한국풍 디저트들입니다..

떡이 넘 아름다워요.. ㅠ.ㅠ..

사랑스러운 오색경단들..

유과..

맛있는 쿠키..

떡이 넘 맛있어서 또 가져온..

마무리는 역시 카페 아메리카노로..

뭐랄까 오랜만의 무스쿠스였는데.. 무스쿠스 강남점은 정말 음식도 정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인듯 싶습니다..복작거리지 않아서 정말 편안하고 안정적인 기분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넘 맘에 들었던.. 한마디로 완전 좋습니다..

무스쿠스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하세요.. 즉시 발급됩니다.. 적립도 쏠쏠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괜찮은 퀄리티의 스시들을 정말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무스쿠스 강남점.. 만족도가 꽤 높았어요.. 서비스도 정말 좋습니다.. 나갔다 오면 접시가 정말 말끔하게 치워져 있는.. 정말 기분 좋은 서비스였음..

최근 방문한 씨푸드뷔페는 한결같이 실망스러웠는데 무스쿠스는 달랐습니다.. 역시 씨푸드뷔페는 무스쿠스??.. ㅋㅋㅋ..무스쿠스 강남점 넘 만족스러워서 남아공 월드컵 하는 날~ 또 방문할까 싶네요.. 생맥주 무제한 무료 넘 땡기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