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모양 사랑고기 | 불고기브라더스 언양식 생고기

FAMILY RESTAURANT

2010. 7. 20. 16:18

반응형

불고기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역시 불고기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제대로 즐겨줘야 하는게 아니겠어요.. ㅋㅋㅋ..

불고기브라더스를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SBS 드라마 나쁜남자 촬영장소라고 지인분께서 반가워 하시더군요..

여름맞이 특선 보양세트 프로모션중이더군요.. ㅋㅋㅋ..

신선한 수박을 직접 갈아만든 불고기브라더스 생과일 수박주스~..

앞접시와 연장들..

오늘의 차는 뽕잎차였습니다.. 뽕잎향이 입안에서 요동을 치더군요..의외로 넘 시원하고 맛있었던..

지인분께서 주신 오겡끼데스까 TOKYO.. 이런거 주지 말고 항공권을 달라고.. ㅡㅡ;;..

환영전채.. 찰옥수수, 메추리알 그리고 에다마메인데.. 저 콩을 우리나라말로는 뭐라고 해야할지 ㅡㅡa..

대포 흑미 막걸리.. 5,000원..

와인잔에 마시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막걸리는 역시 최고라는 지인분의 평가..

샐러드..

구성이 완전 달라졌네요.. 파프리카향이 솔솔..

김치..

감자샐러드..

비름나물..

노각무침..

연두부..

리필받은 환영전채.. 지인분께서는 구황작물(--)이라고 하신답니다.. 허기를 채워준다고 ㅋㅋㅋ..

차돌박이 냉채.. 9,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토마토에 샐러드믹스 차돌박이를 올리고 새싹으로 가니쉬..

왠지 모르게 꼬소해보이는 차돌박이로군요.. 샐러드랑 토마토랑 함께 냠냠하시면 됩니다..

기름이 좌르르~ 흐르는 고소한 차돌박이였습니다..

아아~ 왠지 모르게 보양스러운 느낌의 애피타이져였습니다..

언양식 생고기.. 19,800원..

이렇게 이쁘게 언양식 생고기를 올려주신답니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언양식 생고기.. 불고기브라더스 언양식 생고기로 사랑을 전하세요.. ㅋㅋㅋ..

콩나물무침..

반찬 리필은 정말 적극적입니다.. 다 먹으면 바로 반찬이 리필되는..

대포 오미자 막걸리.. 5,000원..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미자 막걸리~..

쥬시한 언양식 생고기와 함께 냠냠.. 아아~..

역시 소금에 찍어먹는게 젤 맛나는.. ㅋㅋㅋ.. 

맛나게 익어가는 언양이들을 바라봅니다.. 순식간에 클리어~..

물냉면..

식초와 겨자..

오이, 배, 양지고기, 삶은 계란에 수박까지~.. 시원해요~.. ㅋㅋㅋ..

지인분께서는 비빔냉면..

아아~ 매콤스러워 보이네요..

지금 사진 보니까 너무 땡기네요.. 다음엔 비빔냉면을 먹어야겠다고 다짐을 해봅니다..

카리부커피 커피쿨러..

커피쿨러가 한결 뚱뚱해져서 더욱 깜찍하고 귀여운 기분입니다..

역시 식사후의 깔끔한 마무리는 카리부커피죠??..

삼성카드 우대혜택과 함께한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불고기가 생각날 땐 불고기브라더스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