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 신메뉴 치즈떡 부대찌개

FAMILY RESTAURANT

2010. 7. 28. 14:45

반응형

부대찌개가 급~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명동점..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명동점은 불고기브라더스 건너편에 있답니다..

우리음식~ 한식의 마이더스의 손!!.. 거장 이재우사장이 극찬한 명동의 맛집..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명동점.. ㅋㅋㅋ..

배상면주가 대포막걸리와 산사춘.. 부대찌개와 함께 즐기세요..

접시대신 대접이 나와요..

미네랄워러..

부대찌개만해도 메뉴가 아홉가지~.. 어떤 부대찌개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메뉴 치즈떡 부대찌개로 결정~..

라면사리는 처음부터 넣고 끓여줘야 제맛~ 주문시 말씀해주셔야 해요.. 1,000원..

나박김치..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요런 모습..

배추김치..

오이피클..

진지..

맛있어 보이네요.. 진지는 부대찌개에 기본적으로 제공된다는..

수저는 테이블 옆의 서랍을 열면 나옵니다..

치즈떡 부대찌개.. 7,900원..

부대찌개를 끓일 때는 불세기를 8로 맞춰주시더군요..

뭐 암튼 푸짐스럽게 제공된 치즈떡 부대찌개입니다..

소세지 양이 제법 만족스러워요.. 소세지 밑엔 햄이..

치즈랑 떡이 나오는게 아니라 떡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떡이 나오는거더라구요..

위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슬슬 끓는 분위기입니다..

제대로 끓고 있는 부대찌개..

아~ 완전 팔팔 끓고 있어요..

일단 라면부터 ㅋㅋㅋ..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아항항~ 역시 부대찌개엔 라면사리~..

스프가 제법 매콤하네요..

맛있는 진지와 함께 부대찌개를 흡입해봅니다..

소세지랑 라면 넘 좋아요.. ㅋㅋㅋ..

말랑말랑한 치즈떡도 냠냠.. 떡안엔 모짜렐라 치즈가 요렇게 숨어 있지요.. 치즈떡 생각보다 맛있네요..

맵지만 맛있어요.. 멈출 수 없는 기분..

결국 진지를 추가하고야 말았다는.. 추가한 진지는 흑미스럽네요.. 아~ 배부르다.. ㅋㅋㅋ..

그러고보니 부대찌개 국물에 밥 볶아 먹는다는걸 깜빡했네요.. 볶음밥은 다음 기회에.. ㅡㅡ;;..

철판&부대찌개 브라더스 맛있네요.. 여름에 더욱 맛있는듯한 느낌의 부대찌개였다는.. 얼큰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