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장식이 매우 압박스러운 | 배스킨라빈스31 스트로베리 치즈 샤롯뜨

TASTY SWEETS

2009. 5. 10. 20:00

반응형

지인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배스킨 라빈스 31의 아이스크림 케익을 준비했답니다..

짜잔~ 31 아이스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 엄청난 포스를 자랑하는 아이스크림 케익이 등장합니다..

아이스크림은 제가 구입하지 않은 관계로 이름은 잘 모르겠으나 스트로베리 치즈 샤롯뜨 정도로 ㅡㅡa..

아이스크림 케익을 핑크색 비스뀌로 감싼 후에 케익 위를 딸기와 피스타치오로 장식하고 핑크 리본으로 묶은 제품..

피둥피둥한 육보들이 매우 압박스럽습니다.. 역시 봄엔 아이스크림도 딸기가 대세랍니다.. ㅎㅎㅎ..

암튼 이 아이스크림 케익은 배스킨라빈스 31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21,000원이라는..

초에 불을 붙이고.. 노래도 불러봅니다.. 그리고는 바로 시식을 해주려다가.. 재포장후 그 유명한 세종문화회관 계단에 둘러앉아 핑크스푼을 하나씩 붙들고 시식을 했다는 전설이 ㅡㅡ;;..

겉에 둘러져 있는 비스퀴는.. 끈적하기도 하고 맛이 없음.. ㅡㅡ;;..딸기는 매우 큰데.. 당연하지만서도 완전 꽁꽁 얼어있어서 먹기가 좀 힘들었던.. 녹지도 않고 아이셔~.. 

딸기 밑의 아이스크림은 매우 배스킨스럽지 않으면서도 미묘한 맛.. 치즈케익맛이라고 해서 사오셨다는데 그냥 아이스크림이었음.. 하긴 모 아이스크림 케익이 이뿌면 장땡인거지!!..근데 놀라워떤건 이 거대한 아이스크림 케익을 앉은 자리에서 모조리 먹어치워버렸다는 것.. 이 큰걸 다 먹을 수 있을지는 몰랐는데.. 케익주인이 다 먹으라니까 어찌어찌 다 먹게 되더라는.. 스고이 ㅡㅡ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