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초콜릿 용암 | 도미노피자 신메뉴 초코라바

DELIVERY KING

2010. 8. 16. 01:03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이번에 독특한 신메뉴가 나와서 이번 주말을 이용해 주문해봤답니다..

소녀시대가 전하는 도미노피자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로스트비프 피자와 초코라바의 맛있는 만남..

로스트비프 피자 주문시 신제품 초코라바를 반값인 2,000원에..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을 받으시면 초코라바가 완전 무료인 착한 이벤트랍니다..암튼 로스트비프 피자와 초코라바를 먹기로 하고 인터넷으로 예약주문을 했다지요..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도우를 이번엔 나폴리 도우로 주문해서 갈릭디핑소스를 오랜만에 주문해봤답니다..

도미노 오이피클..

도미노피자 피자박스는 언제봐도 이쁘다는 생각이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로스트비프 피자가 등장합니다.. 나폴리 버젼이구요~ 가격은 라지사이즈 32,900원입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피자냄새.. 넘 향기롭네요.. 

육질이 살아있는 로스트비프와 썬드라이 토마토, 베사멜 소스가 어우러진 영국풍 피자~ 도미노 로스트비프..

지난번엔 씬으로 이번엔 나폴리 도우로 즐겼는데.. 정말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엣지있는 나폴리 도우엔 역시 갈릭 디핑소스를 곁들여 줘야 제맛이지요.. ㅋㅋㅋ..

로스트비프 피자.. 베사멜소스도 맘에 들고 토핑 구성도 바람직하고 역시 맘에 드는 피자네요..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다음엔 오리지날 도우로 한번 먹어봐야하나 싶습니다.. ㅡㅡㅋ..

피자를 다 먹은 후에는 즐거운 신메뉴의 시간..

도미노피자의 야심작.. 초코라바.. 초콜릿색의 박스부터 맘에 듭니다.. 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모습.. 은박의 머핀컵에 담긴 초코라바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초코라바.. 4,000원..현재 행사중이라서 반값(2,000원)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SK텔레콤 T멤버십회원은 무료~..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뭐랄까 참 사랑스럽네요.. ㅋㅋㅋ..

초코라바 자료화면입니다.. 지난 캘리포니아 여행 중 캘리스토가의 브래넌스그릴에서 먹었던 초코라바지요.. 그 달콤한 맛이 정말 그리웠는데.. 도미노피자에서 이렇게 초코라바를 출시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요..브래넌스그릴에선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되는데 이게 10불이었답니다.. 하지만 도미노는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지요..

암튼 제법 근사한 모습을 하고 있는 초코라바입니다..

포크로 살짝 건드려주면 초코라바의 표면이 파삭하고 갈라지면서 초콜릿 용암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초콜릿 케익 사이로 넘쳐 흐르고 있는 초콜릿 용암의 아름다운 모습..

포크로 살짝 케익을 들어 올리면 이런 모습이 연출됩니다.. 아~ 그저 참을 수 없는 기분이군요..

바로 시식 들어갑니다.. 아~ 맛있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머핀..그 머핀 안을 채우고 있는 초콜릿 용암이 정말 따끈하고 달달해서 너무 맘에 드네요.. 

아~ 이거슨 달콤함의 정점~.. 왠지 모르게 멈추지 못하고 있는 제 자신을 뒤늦게 발견하게 되더군요..아무리 배불러도 이건 먹고 싶다는 생각.. 그리고 왠지 하나 다 먹고 싶은 욕심이.. 다음엔 두개 주문할듯??.. ㅋㅋㅋ..

한마디로 강추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본격적이고 맛있는 초코라바라서 대만족이었던..용암이 이렇게 화끈하게 터져줘야 제맛인데.. 도미노 초코라바는 그 퐁당스러운 컨셉에 매우 충실합니다..

맛있는 피자를 드신 후에는 달콤한 초콜릿 용암이 터지는 도미노 초코라바로 마무리를 해보세요..정말 즐거운 마무리를 도와주리라 확신합니다.. 도미노피자를 주문하실 때 초코라바 꼭 함께 해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