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산미구엘 생맥주 | 홍대 모로미 사케바

PETITE CUISINE

2010. 9. 15. 23:01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홍대앞 이자카야 모로미 사케바..

테이블이 거의 만석상태인지라.. 아쉽게도 다다미를 못잡았습니다.. ㅠ.ㅠ.. 다다미 이외의 테이블은 엄청 어둡지요.. 결국 ISO3200으로 겨우겨우 촬영을.. 킁..

자몽사와.. 8,000원..

자몽스러운 기분이 확실히 느껴지는 자몽사와였다는..

오토시.. 부타노가쿠니 정도로 해야할듯??..

카리카리 샐러드.. 11,000원..

바삭하게 튀겨낸 보리새우, 갈릭 후레이크가 듬뿍 올려져 있는 샐러드입니다..

매콤스러운 양파향이 새우의 비릿함을 잡아주는듯한 기분이 들더군요.. 유니크한 샐러드입니다..

산미구엘 생맥주.. 4,000원..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즐기는 산미구엘.. 맛있어요..

모로미의 생맥주는 저렴하고 굿~.. 추천하고 싶은 산미구엘 생맥주~..

모듬 사시미.. 30,000원..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 드는 사시미의 모리아와세입니다..

한점씩 한점씩~ 여러가지 맛의 사시미를 맛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자카야 사시미치곤 나름 괜찮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나름 추천하고 싶은 메뉴..

명란 계란말이.. 13,000원..

명란젓이 들어간 두툼한 계란말이입니다.. 마요네즈 드리즐과 가쯔오부시가 엄청나게 올라가 있습니다..

이렇게 두툼한 계란말이 안에 명란젓이.. 입안 가득차는 엄청 큰 계란말이의 압박..

엄청 느끼하고 볼륨감이 넘치는 계란말이입니다.. 마요네즈로 떡칠되어 있어서 맘에 드네요.. ㅋㅋㅋ..

오리엔탈 흑임자소스 치킨.. 13,000원..

흑임자소스로 버무린 치킨들이 요렇게 나옵니다.. 엄청 깨스럽고 고소하네요..

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흑임자 치킨 바삭하고 맛있네요.. 생각보다 양도 엄청 많고 바람직스런 메뉴..

모듬꼬치 5종세트.. 15,000원..

네기마, 쇼우니쿠, 데바사키, 쯔꾸네, 베이컨토마토 꼬치의 구성입니다..

불맛도 제대로 표현되어 있고 나름 정성이 가득한 모로미의 꼬치들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메뉴네요..

마제고랑 오니기리.. 8,000원..

요렇게 국물도 같이 나오고.. 날치알과 우엉절임의 야끼 오니기리입니다..

밥 자체는 꽤 맛있는데.. 덜 구워졌네요.. 더 구웠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쿨럭~..

다양한 사케,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일본풍의 안주들.. 모로미 사케바..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제법 맛있습니다.. 또 가고 싶다는 기분이 드는 이자카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