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드코스트 여행 | 서퍼스파라다이스 핫 플레이스 5

T/OUTBACK QUEEN

2010. 11. 22. 10:10

반응형

호주 퀸즈랜드 골드코스트에서 요즘 가장 각광받고 있는 곳은.. 바로 서퍼스 파라다이스..

파도가 만들어주는 신기한 바다거품은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처음 본 신기한 풍경..

너무 넓어 광활한 기분까지 드는 골드코스트의 해변.. 날씨만 조금 더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드는군요.. 온통 구름뿐인 흐린 날씨.. ㅠ.ㅠ..

그럼 이제 본격적인 서퍼스 파라다이스 구경에 나서 보기로 합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들러보시면 좋은 핫 플레이스 베스트 5..  

여행한 후에 남는건 사진이랑 쇼핑.. 서퍼스 파라다이스 쇼핑은 거품낀 해변을 바라보는 신기한 기분과 함께 또 하나의 즐거움..

DFS 갤러리아.. 서퍼스 파라다이스에도 DFS 갤러리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명품브랜드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곳이랍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도 가장 먼저 들러보셔야 할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DFS 갤러리아 주변 거리는 야자수가 이쁘게 심어져 있어 너무 이쁘다죠..

처음에 보고 너무 깜짝 놀랬던 성인용품점인 콘돔 킹덤.. 게다가 매장이 여러군데라 더더욱 놀랬던 곳.. 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는 풍경입니다.. 너무 당당하달까요.. 뭐 어쨋든 이곳은 골드코스트니까요..

살 마음이 전혀 없는 곳이라 생각하시더라도.. 한번쯤은 구경해보셔도 좋을만한 곳입니다.. 신기해요..

호주 전문가 지인분께서 꼭 들르라고 추천해주셨던 곳은 빌라봉..

지인분께 부탁받은 보드쇼츠를 구입하기 위해 들렀던 곳이랍니다.. 역시 남자라면 빌라봉??.. ㅋㅋㅋ..

서퍼스 파라다이스에 가장 어울리는 기분의 브랜드가 아닐까 싶네요.. 전 요기서 호주스러운 통을 구입했답니다..

매장도 크고 제품도 다양합니다.. 찝적거리는 직원들도 없어서 아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다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거리는.. 참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듯한 기분..

호주에 간다고 하면 가장 많이 부탁받을만한 제품은 바로 어그 부츠가 아닐까 싶네요..

골드코스트는 날씨가 따뜻해서 털달린 어그부츠를 신을 일이 딱히 없다고 생각되지만..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공장직영의 어그 매장이 있답니다..

저도 이번 호주 여행에서 어그부츠를 두개나 건졌답니다.. 우리나라와는 달리 남성용 어그를 그나마 팔더군요.. ㅋㅋㅋ..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밸리걸.. 매장이 참 많아요.. 

밸리걸은 우리나라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지만.. 호주 밸리걸에는 역시 특별함이 있다는 지인분들의 추천..

호주 최고의 패션브랜드 밸리걸 쇼핑은 역시나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쇼핑에 허락된 시간이 너무 짧아 정말 짧게 돌아본 서퍼스 파라다이스.. 시간이 없더라도 주요 포인트만 집중공략하시면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쇼핑천국~ 서퍼스 파라다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