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드코스트 여행준비 | 10가지 필수 아이템

T/OUTBACK QUEEN

2010. 11. 22. 15:03

반응형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을 다녀오면서 많이 느낀건 역시 여행준비가 철저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골드코스트 여행의 경험을 살려서..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 10가지 필수 아이템을 선정해 봤답니다..

ENJOY 호주는 작년 호주 퀸즈랜드 케언즈 여행을 하기 전에 구입했던 책..

호주여행 가이드북 중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이 책 한권이면 든든합니다..ENJOY 호주 없는 호주 여행은 상상하기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꼭 준비하세요..

호주 여행 전에 반드시 체크하셔야 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지고 계신 폰이 로밍이 되냐 안되냐는 것..

호주에서 로밍이 안되는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꼭 로밍폰을 마련해 가셔야 합니다..로밍이 당연히 되겠거니 착각하고 여행을 왔다가 휴대폰이 먹통이 되서 주위에 폐를 끼치는 일은 없어야 하지요..

호주 골드코스트 여행 중에 가장 안타까웠던 것 중 하나 망원렌즈를 준비하지 않고 갔다는 것.. 

망원렌즈가 없으니 너무 아쉬운 상황이 발생하더군요.. 없으면 빌려서라도 꼭 준비해 가셔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호주는 사선으로 된 호주 뉴질랜드용 플러그를 가져가셔야 합니다.. 

호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플러그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충전은 너무나도 중요하니까요..

호주 골드코스트의 아름다운 해변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샌들 하나 정도는 챙겨가시는게 좋습니다..  

일회용 슬리퍼가 제공이 안되는 호텔에서도 나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전 여행하기 전에 꼭 챙겨가는게 우산입니다.. 우산을 안챙겨 오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대부분 호텔에서 우산을 빌려주지만 크고 무겁습니다..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접이식 우산을 꼭 준비해 가세요..

여행을 갔을 때 정말 유용한 것이 이머전시 재킷입니다.. 호주 골드코스트 날씨가 맑고 포근하다곤 하지만..

어떤 상황이 닥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접을 수 있는 얇은 재킷을 하나쯤은 준비하시면 든든합니다..

여분의 여행용 러기지백을 전 꼭 준비해 갑니다.. 접을 수 있는 제품이어야 하고 사이즈가 크면 클수록 좋지요..

전 주로 빨래나 여행중 쇼핑한 제품들을 여분의 여행용가방에 담곤 하죠.. 무리하게 캐리어에 짐을 쑤셔 넣지 않아도 됩니다.. 

호주 달러와 함께 준비하셔야 할 것은 신용카드.. 현금과 신용카드 모두 준비해 가시는 것이 좋답니다..

항공사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신용카드의 경우 해외사용시 더블적립을 해주는 경우가 많아 특히나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리큐르.. 골드코스트 여행을 가기 전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리큐르 한병을 구입했는데 정말 쏠쏠했답니다.. 

보드카 한병 구입했을 뿐인데.. 이틀동안 술값 걱정없이 많은 사람을 취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잊고 준비하지 않을 수 있는 여행 전에 준비해야 할 아이템들이었습니다.. 그나저나 골드코스트로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