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의 고향을 찾아서 | 농심 구미공장 견학

T/DYNAMIC BUSAN

2010. 11. 28. 18:40

반응형

3시간을 조금 넘게 달려 도착한 곳.. 농심 구미공장..농심 스페셜 오픈팩토리 누들로드 에피소드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일정인 농심 구미공장 견학..

농심 구미공장의 하늘은 너무나도 맑고 푸르르더군요.. 날씨가 정말 좋았다는..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농심이 자랑하는 구미공장.. ㅋㅋㅋ..

농심 누들로드 에피소드 스페셜 오픈 팩토리 탐방단을 환영하는 메시지가 보이네요.. ㅋㅋㅋ..

오늘 생산되는 라면은 농심의 대표상품 신라면이었던지라 더더욱 기대가 컸답니다..

농심 구미공장은 로비부터 너무 깨끗하고 완벽한 느낌이더군요.. 바닥이 반짝반짝..

농심 구미공장의 2010 경영지침은 식품산업화인 모양입니다..

한쪽 벽엔 엄청나게 다양한 농심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처음 보는 제품들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랬던..

조금 더 자세히 찍어보면 이런 모습.. ㅋㅋㅋ..

농심 공장현황에 대한 브리핑이 곁들여집니다..

세미나실에 모이고 있는 모습..

농심 구미공장 공장장님께서 직접 구미공장현황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계신 모습.. ㅋㅋㅋ..

글로벌한 농심.. 전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농심에 대한 내용이네요..실제로 외국나가서 마트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농심 제품은 정말 쉽게 만나볼 수 있지요.. 지난 여름 사이판 조텐 슈퍼스토어에서 만났던 농심 김치 사발면.. ㅋㅋㅋ..계속되는 자료화면입니다.. 호주 케언즈 울워스에서 만났던 농심 새우깡..암튼 농심은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글로벌하답니다..

뭐 어쨋거나.. 본격적인 구미공장 견학이 시작되었습니다.. 보안문제 때문에 주요 생산라인의 사진촬영은 못했구요..포장까지 마친 제품들이 검수를 받는 단계만 사진촬영이 가능했답니다.. 이것도 공장장님의 너그러운 배려때문에 가능했던..

혹시나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는 제품들을 찾아내서 그 제품들을 골라내는 과정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제품 생산속도가 훨씬 빠르더군요.. 신라면이 엄청 휙휙 지나가요.. ㅋㅋㅋ..

정말 빠르게 생산되고 있는 신라면들의 모습입니다.. 너무 빨리 지나가서 보고 있노라니 살짝 어지러웠을 정도.. ㅋㅋㅋ..

생산라인 중에서 가장 많은 직원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던 곳이네요.. 나머지 주요 생산라인은 무인생산으로 보셔도 무방..  

무서울 정도로 엄청 깨끗하네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엔 신라면이 3라인, 올리브 짜파게티가 1라인 생산되고 있었다는.. 왠지 모르게 친숙한 제품들이었던..

대부분의 신라면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구미공장이니만큼 그 생산속도는 정말 대단하더군요..

농심 구미공장을 둘러보면서 생각한건 지나칠 정도로 깨끗하다는 것.. 거의 완벽에 가까운 시설입니다..

농심 구미공장은.. 농심이 정말 자랑하고 싶어서 몸살이 날만 하다는 생각.. 위해요소가 접근을 할 수도 없을듯 싶었던..

공장 옆에는 물류센터가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당일생산된 신라면들이 당일출고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당일생산된 올리브 짜파게티들도 당일출고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양한 농심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던 농심 구미공장 물류센터..

농심 고구마깡과 농심 무파마.. ㅋㅋㅋ..

농심 조청유과, 꿀꽈배기, 닭다리, 인디안밥, 김치 사발면도 보입니다..

많은 스낵제품들과 라면제품들의 경연장이네요.. ㅋㅋㅋ..

웰치스와 카프리썬의 모습도 보이네요..

농심 구미 물류센터 역시 최첨단 시설을 자랑했답니다..

자판기처럼 번호만 누르면 제품을 대령하는 ㅋㅋㅋ..

직접 시범도 보여주셨다지요.. 암튼 엄청난 규모..

광활한 농심 구미 물류센터 견학을 마치고 다시 복귀를..

농심 쌀뚝배기.. ㅋㅋㅋ.. 

차량 안쪽은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신라면이 빼곡하게 실리는 ㅋㅋㅋ..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농심 구미공장은 농심 제품에 대한 신뢰를 심어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정말 깨끗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