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맛을 동시에 | 크리스피크림 지킬앤하이드

TASTY SWEETS

2010. 11. 29. 23:36

반응형

늦은 밤시간 더욱 땡기는 크리스피크림.. 뜻을 함께하는 지인분들과 찾은 크리스피크림 강남점..

크리스피크림은 와이파이가 빵빵해서 참 좋아요.. 스마트 와이파이 크리스피크림~..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2,000원..

겨울에도 땡기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6주년인지라 아메리카노가 2천원이에요.. 넘 좋은듯..

카페 아메리카노.. 2,000원..

역시 크리스피크림에선 아메리카노??.. 저렴하고 넘 좋아요.. ㅋㅋㅋ..

아메리카노 2천원 행사기간동안 더욱 부지런히 크리스피크림 커피를 들이켜줘야 할듯..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탬프카드..

크리스피크림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버젼 패키지.. 이뻐요..

크리스피크림과 함께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초청 이벤트.. 무려 1,200명이나 지킬앤하이드 전관대관 행사에 초대하는 이벤트랍니다.. 하지만 저는 도넛하나 무료가 나왔어요.. ㅠ.ㅠ.. 

지킬앤하이드 도넛박스는 뭐랄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살짝 풍기는듯.. ㅋㅋㅋ..

뉴욕 치즈케익 도넛.. 1,500원..역시 이건 최고.. 젤루 맛있음.. ㅋㅋㅋ..

드림 초코홀릭.. 1,300원..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이 조화스러워요.. 그다지 달지도 않고 맛나단..

블루베리 치즈케익 도넛.. 1,300원.. 요건 일단 때깔이 넘 곱다지요..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더 올렸으면 좋겠어요.. 

애플스타.. 1,500원..상태가 안좋더군요.. ㅠ.ㅠ..

더블 초콜릿 글레이즈드.. 1,300원..코코아링에 도톰하게 올라간 초콜릿.. ㅋㅋㅋ..

지킬앤하이드 도넛.. 1,500원..

지킬 필링과 하이드 필링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지킬앤하이드 도넛.. 특히 블루베리 넘 사랑스럽다는..

파우더 스트로베리 필드.. 1,300원..도넛 안에 든 잼이 넘 맛있어서 요걸 또 먹은.. ㅡㅡ;;..

초콜릿 아이스드 커스터드 필드.. 1,300원.. 커스터드 필링이 한가득~.. 저녁을 배불리 먹고도 또 도넛을 이렇게 많이 해치워 버렸네요.. ㅋㅋㅋ..

커피도 도넛도 역시 크리스피크림인듯..

12월엔 크리스피크림 한국런칭 6주년 기념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더군요.. 12월10일부터 진행되는 크리스피크림 무릎담요 행사에 언능 참여하고 싶어진다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