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슈가 듬뿍 | 도미노의 새로운 맛 차슈차슈 피자

DELIVERY KING

2010. 12. 4. 17:16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따끈따끈한 신제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저는 바로 주문을 하고야 맙니다..

도미노피자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시면 보다 스마트하게 피자를 주문하실 수 있다지요..

모바일 주문 기본 할인혜택~..상시 15%할인, 첫 주문시 20%할인, 세트 주문시 20%할인..

그리하여 도착하게 된 도미노피자..

도미노 핫소스..

도미노 오이피클..

도미노 갈릭 디핑 소스..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도미노는 코카콜라만을 고집합니다.. ㅋㅋㅋ..

도미노 차슈차슈 피자.. 오리지널 라지사이즈 29,900원..가격도 나름 착하네요.. 2만원대를 지켜주었구나.. 고마워 도미노.. ㅠ.ㅠ..

짜잔~ 요거시 바로 도미노의 새로운 맛~ 차슈차슈 피자..

일단 토핑이 꽉 들어찬 느낌이 들고 먹음직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폭텐더의 차슈가 도톰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차슈의 육질이 눈에 그대로 보이네요..

바로 시식에 들어가 봅니다.. 먹어보니 생각보다 토핑이 더 푸짐하게 올려져 있다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메인토핑인 차슈는 쫄깃하다는 느낌보다는 폭신폭신하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엄청 보드랍네요..찌고~ 조리고~ 굽고 3번 조리한 데리야끼 소스의 차슈.. 새로운 기분..

차슈와 함께 차슈차슈 피자의 맛을 좌우하는 토핑은 바로 버섯..새송이, 표고, 느타리 버섯 3종세트.. 발사믹 소스의 트리플 머쉬룸 토핑은 정말 쫄깃쫄깃하다는 생각..

거기에 파프리카, 양파, 브로컬리까지..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어서 볼륨감이 있네요..

세조각을 먹었더니 정말 배가 터질 것만 같더군요.. 뭐랄까 도미노 신제품 차슈차슈피자는 푸짐함이 느껴지네요..차슈와 버섯 토핑이 정말 피자 위에 한가득.. 도미노의 겨울~ 차슈차슈 피자.. 지금 주문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