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이승기 호떡 | 남포동 PIFF광장 부산명물 씨앗듬뿍 찹쌀호떡

T/DYNAMIC BUSAN

2010. 12. 9. 07:25

반응형

가볍게 부산 자갈치시장 시찰을 마친 후에 길건너 PIFF 광장으로 이동을 해봅니다.. 본격적인 누들로드 에피소드 부산기행~..

씨너스 부산극장 앞에선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매운순대와 떡볶이, 부산오뎅 등도 있지만.. 여기서 꼭 먹어야 할 음식은 씨앗호떡이라는 지인분의 설명..

씨앗을 넣어 먹는 부산명물 원조할매 찹쌀호떡.. 모찌고메(스고쿠오이시이데쓰~)..

요거이 부산명물 씨앗 찹쌀호떡인 모양입니다..

얼마전에 1박2일 이승기가 와서 먹고 갔다고 하셨는데.. 정말로 지난 일요일(12월5일 방영분) 방송을 탔다고 하네요..

기름 위에서 마구 지져지고 있는 호떡들.. 엄청 맛있어 보여요..

두께감이 있는 엄청 포동포동한 호떡입니다..

어쩜 요렇게 노릇노릇하니 맛있어 보일까요.. 폭신폭신 해보여요.. 

씨앗듬뿍 찹쌀호떡의 가격은 700원.. 돈통에 돈을 넣고 잔돈도 알아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메뉴는 호떡 한가지밖에 없어요.. 늦잠을 쳐자다가 호텔농심에서 조식을 못먹고 나와서 너무 헝그리한 상태였답니다.. 하나 먹어보기로 결정..

주문을 하면.. 철판 위에서 바로 호떡을 종이컵으로 집어서 가위로 호떡을 반을 가르고 씨앗믹스를 집어넣어 주신다는..

줌을 땡겨서 씨앗믹스를 찍어봤습니다.. 이거이 바로 고소하고 달콤한 부산명물 씨앗호떡의 비밀~.. 해바라기씨, 호박씨, 땅콩, 미숫가루, 흑설탕 조합.. ㅋㅋㅋ..

제 호떡이 준비되었네요.. 표면이 엄청 바삭거리게 생겼어요.. ㅋㅋㅋ..

쿠하하~ 바로 시식 돌입입니다.. 기름을 흠뻑 머금은 호떡이 참 느끼하고 좋네요.. 완전 제대로 튀겨진 기분..

땅콩, 호박씨, 해바라기씨의 고소한 풍미.. 설탕이 호떡안에서 샤르르 녹아내려서 달콤한 맛까지.. 많이 달지 않아 좋아요..무엇보다도 너무 따끈하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느끼한 마가린의 풍미가 호떡에 한가득.. ㅋㅋㅋ..

바삭하면서도 쫀득거리는 그맛~.. 부산명물이라고 불리울만 하다는 결론입니다..남포동 부산극장앞 PIFF광장에 가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씨앗듬뿍 원조할매 찹쌀호떡을 드셔보세요..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