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PIC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 환영의 인사

T/PACIFIC ISLANDS

2010. 12. 9. 07:05

반응형

PIC괌 나눔씨앗 리더십캠프 인원 모두 괌입국을 무사히 마치고..준비된 버스를 타고 PIC 괌으로 성공적으로 도착을 하기에 이릅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매우 가까웠답니다.. 순식간에 도착..

PACIFIC ISLANDS CLUB 괌은 정말 지상낙원의 느낌이더군요.. 완전 이국적인 분위기.. 엄청난 그 스케일에 압도되는 느낌이더군요..

PIC괌은 마이크로네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초특급 리조트답더군요.. 앞에 보이는 로얄타워는 26층~..리조트 건물이 엄청 높아서 길을 건너 가서 찍어야 사진에 담길 정도..

PIC괌 로비에서 바로 느낄 수 있는 괌 국제 마라톤.. 내일 아침에 어린이들이 저 피니쉬 라인을 통과하게 되겠죠??.. 마라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기분..

PIC괌 로비의 풍경입니다.. 엄청 넓고 쾌적하네요.. 무엇보다도 좋았던건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진다는 것..

로비는 이렇게 넓직하답니다.. 북적거리지도 않고 매우 여유로운 분위기랄까요..

체크인에 앞서 제 2회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의 시작을 알리는 환영식이 있어서 아래층인 LL층으로 이동을..리조트가 크다보니 연회장도 정말 넓직하고 시설도 괜찮더군요..

 SHARING SEEDS CAMP 전용으로 사용되었던 할라기 뱅킷룸..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첫 비행이었다고 하는데 괌에 바로 적응했더군요.. 똘망똘망.. ㅋㅋㅋ..

바로 환영의 인사가 이어집니다..

PIC 괌,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한 제 2회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가 드디어 시작된 것이지요..

이번 나눔씨앗 리더십캠프는 PIC괌 30주년을 기념하여 미래의 리더가 될 30명의 어린이를 초청한 뜻깊은 행사.. 

나눔씨앗 환영인사부터가 이미 나눔교육의 시작이더군요..

PIC 코리아에서 꾸준하게 모은 나눔씨앗 기금으로 이런 행사를 진행한다는 것은 참 뜻깊은 일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네요..

PIC괌 책임자분께서 어린이에게 다가가고 있는 모습..

다정하게 손을 잡고 앞으로 나옵니다.. ㅋㅋㅋ..

뭔가를 준비하고 계신..

저건 뭘까 싶었는데 바로 소세지모양으로 부풀어 오르는 풍선..

엄청 빠른 속도로 풍선인형이 만들어 집니다..

순식간에 완성된 빨강 풍선푸들.. 엄청 귀여워 보여요..

머리위에 올려주시고.. 재밌네요.. 바로 얼굴에 미소가 한가득~..뭐랄까 다소 긴장했던 어린이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었던듯..

초대해주신 PIC괌 리조트에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려고 하시는듯..

아까 풍선을 받은 어린이가 답례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는 훈훈한 모습이군요..

이건 아름다운가게에서 재활용 소재로 만든 친환경의 백인듯 싶은.. 요것도 전달되었습니다..

훈훈한 악수의 시간.. 모두들 박수를 칩니다.. ㅋㅋㅋ..

낯익은 사람이라고 생각되시겠죠??.. 가수 김현철님께서 제 2회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에 참여해 주셨답니다.. 직접 싸인하신 김현철 9집 앨범과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제작하신 키즈팝 앨범을 전달해주고 계신 모습입니다.. 훈훈~..

가수 김현철님은 PIC 나눔씨앗 홍보대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답니다.. 어린이를 정말 사랑하시고 기부에도 적극적이신듯..PIC괌 국제 마라톤도 직접 뛰시고.. PIC괌 김현철 나눔콘서트를 통해 활동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답니다..

마지막으로 기념촬영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PIC괌 관계자분들과 아름다운가게 선생님들, 30명의 나눔씨앗 리더들과 대학생 멘토분들까지 모두모두 모이신 모습..

아름다운가게와 PIC코리아가 함께하는 제 2회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 화이팅~을 외치며 찰칵~..참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살짝 감동했음.. ㅠ.ㅠ..

앞으로 PIC괌에서 어린이들은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에 참여하게 된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