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최대 오션뷰 호텔 | PIC괌 로얄디럭스 객실스케치

T/PACIFIC ISLANDS

2010. 12. 10. 14:58

반응형

제 2회 나눔씨앗 리더십캠프 환영식이 끝나고.. 이제 PIC괌 체크인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PIC괌엔 객실이 781개나 된다고 하더라구요.. 말 그대로 괌 최대의 특급호텔입니다..

로비에서 바라본 바다쪽 풍경.. 딱 정면에 투몬 베이의 아름다운 바다가 보여서 넘 좋아요..

PIC괌 로비에 있는 카페 에스프레소.. 저도 모르게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기분이 들어서 살짝 찍어 봤답니다..

에스프레소가 $1.75.. 카페 아메리카노 $2.50 정도로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부담없는 가격대에 로비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

초콜릿 브라우니..

초콜릿 무스 컵..

바구니에 담긴 어소티드 로프 브레드..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배고플땐 간단하게 카페 에스프레스에서~.. 

스터프트 햄앤치즈도 맛있어 보입니다..

한국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카페 에스프레소에서 커피향을 즐기고 계신 모습..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고..

PIC 골드카드를 가지고 룰루랄라 방으로 올라가봅니다..

12층에서 내렸어요.. 엘리베이터가 고속이라 맘에 드네요.. 꽤 빨라요..

1243호..

PIC 골드카드를 꼽으면 문이 열린답니다..

아늑한 기분의 PIC괌 로얄타워 객실의 모습.. 로얄 디럭스룸이에요..

PIC괌에서 가장 스탠다드한 객실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테이블도 있공..

가장 좋았던건 베란다..

베란다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풍경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래쪽을 보면 요런.. 살짝 어지럽네요.. ㅋㅋㅋ..

내일 김현철과 함께하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는 무대의 모습도 보입니다..

넓고 아름다운 PIC괌의 모습..

투몬베이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프론트의 객실이라니.. 정말 최고란 생각..

다시 객실로 돌아와서 마저 스케치를.. ㅋㅋㅋ..

장을 열면 TV가 나와요.. 한국채널도 나오고 하던데 TV 볼 시간은 없었던듯..

미스터커피 커피머신도 있고 커피도 두봉지씩 하루에 지급되고 나쁘지 않아요..PIC괌은 물인심도 훈훈해서 하루에 두병씩 생수도 리필되고.. 정말 물걱정은 없이 지냈어요.. 

욕실도 점검을 안할 순 없겠지요..

세면대도 넓고 좋네요..

깔끔한 컵과 아쿠아 솝..

PIC에는 편의용품들 정말 없는 것 없이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것도 가져가실 필요가 없다고 보셔도 무방..궁금해 하시는 면도기, 칫솔, 치약 다 있습니다.. 심지어 면봉까지 모조리 친절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헤어드라이어까지 완비..

욕도도 넓직해서 입욕도 즐기실 수 있구요..

비누와 샤워젤..

샴푸와 컨디셔너도 인원수대로 부족하지 않게 준비되어 있네요..

또 가장 중요한건 침대가 아니겠어요.. 시트도 빳빳하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PIC괌의 넓직한 더블베드 위에 정말 눕기만 해도 잠이 쏟아지더군요.. 잠드는데 5분이상 걸린 기억이 없는듯.. ㅋㅋㅋ..

오션뷰가 넘 감동적이어서 저도 모르게 다시 베란다로 총총~.. ㅋㅋㅋ..

올해 묵었던 호텔 중에서 가장 환상적인 뷰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션프론트의 객실은 정말 축복이라고 볼 수 있는데.. PIC괌 로얄타워는 전객실 오션뷰~.. 이런 축복은 또 없지요..

12층에서 바라본 풍경이 이렇게 넓고 좋은데.. 윗층은 더 좋겠죠??..

17층이상의 로얄클럽 룸에서 숙박하시면 더 넓고 광활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투몬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비치뷰..

어느 객실에서나 이런 풍경이 보이는 리조트는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PIC 괌에서는 누구나 누릴 수 있는 축복.. ㅋㅋㅋ..

이래서 괌에선 PIC 리조트가 절대적으로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