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해변 BBQ | PIC괌의 자랑 선셋 바비큐

T/PACIFIC ISLANDS

2010. 12. 11. 22:22

반응형

PIC괌에서의 첫 만찬은 PIC괌이 자랑하는 선셋 바비큐에서 있었답니다.. 가장 기대하는 BBQ 파티여서 완전 기대감 충만~.. ㅋㅋㅋ..

PIC괌이 자랑하는 선셋 바비큐를 제대로 찍어보고 싶다는 마음에 날이 밝을 때 살짝 찍어봤답니다..

SUNSET BBQ는 PIC괌 마린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답니다..마린센터 자세히 보시면 윈드서핑 즐기시려는 분들이 대기하고 계시답니다.. 윈드서핑까지 무료~ PIC괌.. ㅋㅋㅋ,,

선셋 바비큐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바로 해변이 보이는 곳에서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는 거지요..

PIC괌은 리조트 전체가 정말 그림같은 풍경이라는 생각이..

선셋 바비큐는 뷔페식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레스토랑인지라 매우 인기가 높답니다..

점심에는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즐기시고..

저녁에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뷔페식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는 곳~ 선셋 바비큐..

선셋 바비큐는 PIC 투숙객에게 대단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은 필수.. 저희는 미리 예약이 되어 있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다는..

예약된 시간이 된 관계로 선셋 바비큐로 이동을~.. ALL AMERICAN~ ALL YOU CAN EAT~ PIC GUAM SUNSET BBQ..

해질녁의 윈드서핑풀은 참 아름답네요..

해변쪽으로 가면 바로 선셋 바비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바람도 살짝 불고 나름 선선하네요.. ㅋㅋㅋ..

저녁에 만나는 선셋 바비큐는 낮과는 완전 다른 기분이더군요..

가지런한 테이블세팅.. 테이블 가운데엔 숯불이 피어오르고 있네요..

건너편의 풀이 넘 멋있어서 또 한번 찰칵~.. 뭐 준비할게 있겠습니까.. 바로 샐러드바로 고고~..

선셋 BBQ는 고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씨푸드들과 함께 샐러드, 디저트까지 전부 다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디너롤..

샐러드믹스들..

김치..

오이..

올리브..

오이소박이..

씨푸드 샐러드..

토마토..

스위트콘..

스팀라이스..

옥수수도 구워드실 수 있구요..

양파와 파프리카도 구워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핫독 소세지..

롱가니사 소세지..

LA갈비..

삼겹살..

마마시타 치킨..

새우.. 요요요~ 귀여운 것들..

이건 정말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두개만 담아도 접시가 가득 찬다는.. 살짝 무서울 정도.. ㅋㅋㅋ..

홍합이랑 오징어도 있답니다..

여긴 소스들이..

위에서 찍어보면 이런 모습.. 레몬웻지도 있고 초고추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만다린..

파인애플..

락메론..

허니듀메론..

어소티드 케익..

모카크림..

초콜릿푸딩..

수플레 치즈케익까지.. ㅎㅎㅎ..

다시 테이블로 돌아와봅니다.. PIC괌 골드카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추가요금은 16불~..선셋바비큐를 둘러본 결과 16불정돈.. 새우 몇마리만 구워 먹어도 아주 손쉽게 뽑을 수 있다는 결론.. 점보사이즈니까요.. ㅋㅋㅋ..

PIC괌에서 3박4일정도 머무르신다고 하면.. 디너 한끼 정도는 선셋 BBQ 이용하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정말 여긴 바비큐의 천국~.. 한국에선 이런거 이 가격에 절대 못먹음.. ㅋㅋㅋ.. 

삼겹살이나 LA갈비보다는 아무래도 새우랑 굴을 담아오게 되더라구요.. 일단 신나게 구워봅니다.. 아~ 너무 훈훈한 곳이에요.. 먹기 전부터 감동 ㅠ.ㅠ..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콘샐러드와 소스들..

새우가 드디어 다 익었습니다.. 아~ 너무 구수하고 맛있어요.. 일단 새우가 크니깐 만족도가 넘 높아요.. 우리나라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크기.. ㅠ.ㅠ..

필받으신 지인분들께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담아오셔서 마구 올려주셨어요.. ㅋㅋㅋ..

주문한 맥주가 나왔는데 정말 깜짝 놀란.. 버드와이져가 열라 커서.. ㅡㅡ;;..우리나라에서 마시던 그 버드와이져랑은 너무도 다른 크기에 압도됩니다..우리나라는 보통 330ml거든요.. 근데 PIC괌의 버드는 22온스.. 두배정도 크다고 보시면 될듯.. ㅋㅋㅋ..

암튼 맥주양이 너무 많아서 버드 한병으로 전 취해버렸답니다.. ㅋㅋㅋ..

PIC 골드카드는 참 편해요.. PIC에선 어디나 요 카드 한장이면 OK..

치킨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일단 불맛도 좀 있고.. 생각보다 쥬시하고 굿~..

새우랑 굴이 넘 맛있어요.. 미친듯이 먹어치웠어요.. 몇번째야.. ㅠ.ㅠ..

샐러드는 저에겐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맛깔나게 구워진 고기들만 있으면 되는 것이지요.. LA갈비는 완전 한국식이라 달착지근하니 맛있구요..

무엇보다도 맛있었던건 롱가니사라는 소세지.. 요게요게 의외로 넘 맛있더라구요..

스파이시하면서도 엄청 쥬시해요.. 거의 제가 독식하다시피 함..

정말 배가 터질듯이 먹어댄 후에야 겨우 멈출 수 있었던 선셋 바비큐.. 생각같아선 밤새도록 고기를 구워댈 수도 있겠단 생각이.. ㅋㅋㅋ..

선셋 바비큐.. 정말 최고라는 생각이에요.. 여긴 정말 천국 ㅠ.ㅠ..

정말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뷔페식 BBQ가 아닐까 싶습니다..이런 좋은 곳을 이용안하신다는 것은 정말 큰 손해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대만족을 선사해 주었던 곳..

투몬만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면서 신나게 고기를 구우실 수 있습니다.. PIC괌의 자랑~ 선셋 바비큐..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