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가이드투어 | 요세미티 밸리 플로어 투어

T/CALIFORNIA DREAM

2010. 12. 14. 18:34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캘리포니아 여행기가 되겠네요.. ㅋㅋㅋ..요세미티 시더랏지에서의 충분한 휴식.. 김치군이랑 의외로 너무 잘 자서 완전 개운했어요.. 어찌나 방이 뜨끈뜨끈 하던지..

아침에 보는 머세드 리버는 더욱 힘찬 느낌이더군요..

이런데서 리버버깅 하면 정말 재밌을꺼 같다는 생각을..

발만 살짝 담궈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ㅋㅋㅋ..

암튼 요세미티 뷰랏지를 출발합니다..

숙소에서 조금만 가면 요세미티 국립공원이었답니다.. 가는동안도 어찌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던지..

엄청 큰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폭포가.. 후덜덜~..

요거이 그 유명한 요세미티 폭포.. 아 완전 멋있어요.. ㅠ.ㅠ..

하늘도 넘 맑고 푸르른.. 캘리포니아는 날씨가 정말 좋네요..

드디어 요세미티 랏지에 도착했습니다..

요세미티 가이드 버스 투어 티켓은 요기서 구입하시면 된다는..

10시에 출발하는 투어 티켓이에요.. 한바퀴 돌고 오면 딱 점심시간인.. ㅋㅋㅋ..

요거요거 함 타보고 싶더군요.. 어찌나 깜찍하던지.. ㅋㅋㅋ..

저희가 타고 갈 투어차량입니다.. 요세미티 밸리 플루어 투어라고 써있지요.. 버스가 아니고 트램이라고 하던데.. 차량을 조금 더 자세히 보시면 하이브리드라고 써있답니다.. 친환경스러운 투어 버스..

뒷쪽 좌석은 놀이공원 같은데 있는 코끼리열차 비스꾸리한 구조에요.. ㅋㅋㅋ..

요세미티 밸리 플루어 투어 트램은 굉장히 크고 길어서 정말 많이 탈 수 있어요..

차가 정말 길죠??.. ㅋㅋㅋ.. 한줄엔 다섯명정도 탈 수 있어요..

출발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관광객분들이 탑승하셨어요.. 완전 만석..

티켓 뒷면을 보니 오오~ 스키캠프 사진이.. 겨울엔 정말 환상적이겠네요.. 다 자연설일텐데 대단하단 생각이..

제 옆에 타신 분들이십니다.. 기념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했더니 흔쾌히 허락해주셨어요.. 암튼 기념사진 찰칵.. ㅋㅋㅋ..

YOSEMITE VALLEY FLOOR TOUR.. 출발입니다..

유후~.. 신나는 기분.. 손도 흔들어 보구요.. ㅋㅋㅋ..

요세미티 밸리 플루어 투어만 한번 타주시면 요세미티 밸리의 가장 유명한 뷰포인트를 전부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 친절한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죠.. ㅋㅋㅋ..

요세미티 밸리 투어를 하면서 야생동물들과 식물들 요세미티에 얽힌 역사 등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왠지 모르게 신나는 기분이네요..

날도 너무 화창하고..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나무들은 엄청 크고 높아요..

숲사이로 보이는 요세미티..

여기에도 폭포가..

바위가 엄청 멋있네요..

이렇게 차를 타고 숲속을 여행해보는건 처음..

정말 걸어서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

역시 미국이 크긴 크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케일이 엄청나요.. ㅠ.ㅠ..

그냥 뭐 다 절경이에요 여긴.. 괜히 국립공원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노란꽃 그리고 파란 하늘.. 하늘만 바라봐도 너무 신나네요..

뭐랄까 눈이 정화되는 기분이랄까요..

번개맞은 나무.. 죽은 나무는 죽은대로~.. 자연 그대로를 최대한으로 유지하는게 요세미티 국립공원이라고..

오전이라 날은 살짝 쌀쌀했는데.. 그래서인지 햇살이 더욱 따사롭게 느껴지더군요..

계속 감탄사만 연발.. ㅋㅋㅋ..

캘리포니아가 자랑하는 국립공원다워요..

역시 요세미티.. ㅠ.ㅠ..

브라이들베일 폭포.. 워낙 산이 크다보니 폭포도 엄청난 스케일..

떨어지는 물의 양 자체가 후덜덜.. 멋있어요..

크고 아름답습니다..

나무들이 하늘 위로 쭉쭉 뻗어있어요..

엘카피탄 넘 멋있어요.. 특별히 내려서 감상을.. ㅋㅋㅋ..

바로 앞엔 물이 흐르고..

엄청 깨끗해요.. 휴지 한조각 없음..

정말 너무 커요.. 여긴 모든게 큼.. ㅠ.ㅠ..

5월인데도 산정상엔 눈이 보이는..

정말 거대한 바위산.. 1,000미터가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자연 그대로..

요걸 보니 비가 오면 물이 얼마나 뿔을까 살짝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ㅋ..

다시 투어 트램을 타고 달려 봅니다..

요세미티 밸리 투어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요세미티 밸리 뷰포인트에 도착합니다.. 주차장이 넓어요..

다들 차에서 내립니다..

왠지 모르게 다정해 보이는 노부부들.. 멋있어요..

왼쪽으로 가면 요세미티 빌리지인 모양입니다..

요세미티는 터널도 엄청 멋있네요.. 대박.. ㅋㅋㅋ..

오토캠핑카가 정말 많이 보였던..

요세미티 밸리에선 정말 많은 관광객분들을 만날 수 있었던..

요세미티에서도 가장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라는..

미국답게 비행기들이 어찌나 많이 지나다니던지.. 저 흰띠가 계속 그려져요..

사진상으론 표현하기 살짝 힘들지만..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엄청 커요..

이거이 바로 그 유명한 요세미티 밸리..

아름다운 요세미티의 대자연..

주차장 아래는 절벽..

요세미티 밸리 앞이 포토존이에요.. 다들 이 배경으로 사진을 찍느라 정신이 없더군요..

저희도 사진을 부탁했습니다.. 가이드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사진도 찍어주시고.. ㅋㅋㅋ..

아름다운 요세미티 밸리를 가장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요세미티 밸리 플루어 투어..요세미티 국립공원을 정말 편하게 돌아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