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물놀이 천국 | PIC괌 워터파크

T/PACIFIC ISLANDS

2011. 1. 13. 08:25

반응형

비스트로 선데이 브런치를 체험하고 나니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요..날씨도 넘 좋고 해서 PIC 리조트 산책을 살짝..

괌PIC 워터파크는 그냥 어딜가나 뭐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국적인 기분의 야자수들..

멋진 야자수들이 리조트 전체에 멋지게 심어져 있어서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답니다..

워터주에서 악어와 놀고 있는 아이들..

풀은 이렇게 라이프세이버분들이 지켜주고 계시답니다.. 

이렇게 어린이들을 늘 지켜주고 계셔서 든든한 기분이에요..

너무 즐거운 물놀이..

침대에 누워서 여유롭게 일광욕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혼자만의 물놀이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이곳은 신나는 물놀이 천국.. PIC괌 워터파크니까요.. ㅎㅎㅎ..

어린이들은 튜브로 중무장을 한채 아빠 엄마랑 룰루랄라~..

훈훈한 가족들의 모습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물위에 이렇게 두리둥실 떠서 낮잠을 주무시는 분도 계시네요.. 쇼핑하느라 피곤하셨나봐요.. ㅋㅋㅋ..

조경이 넘 멋지다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되는..

여기저기서 연출되는 훈훈한 풍경들..

워터주에서 뱀을 타면서 신나하는 어린이.. ㅋㅋㅋ..

하마도 있고 게도 있고.. 모두모두 어린이의 친구들.. ㅋㅋㅋ..

바깥쪽 풀은 깊이가 깊지 않아서 수영 못하시는 분들도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수중 징검다리는 매우 인기있는 물놀이.. 성공하는 사람 전 못봤어요.. ㅋㅋㅋ..

두리둥실 떠다니는 동물들과 친구가 되어보고 싶은 기분이 드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신나는 물놀이..

어찌나 다들 신나게 놀던지.. ㅋㅋㅋ..

 특히나 윈드서핑을 배울 수 있는 윈드서핑 클래스엔 왠지 모르게 저도 참여하고 싶은 기분이 들더군요..

이런 곳이 바로 지상 낙원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모두모두 즐거워 보이네요..

물놀이의 즐거움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 PACIFIC ISLANDS CLUB GUAM..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ㅋㅋㅋ..

멋진 분들도 넘 많고.. ㅋㅋㅋ..

넘 따스해서 침대에 누워 있으니 잠이 솔솔~.. ㅋㅋㅋ..

휴가, 그 이상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클럽 리조트 PIC괌..

PIC괌 워터파크.. 클럽메이트와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물놀이의 천국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