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친구가 될 수 있는 곳 | 씨월드 골드코스트

T/OUTBACK QUEEN

2011. 2. 4. 19:19

반응형

씨월드 골드코스트는 재미난 쇼들이 특히나 많아서 보는 즐거움이 최고였답니다.. 

해적선이 있는 저 곳에선 파이러츠 언리쉬드 쇼가 펼쳐진답니다..

자유가 있는 곳~.. 씨월드 골드코스트..

바다사자 극장에서는 피쉬 디텍티브즈 공연이 펼쳐지고 있었답니다..

바다사자 버디와 클라우디가 펼치는 환상의 쇼였지요..

무대를 살짝 훔쳐봤습니다.. 뭐 이런 풍경이.. ㅋㅋㅋ..

바다사자 형사가 생선을 훔쳐간 도둑을 잡는다는 뭐 그런 이야기지요..

그냥 음악에 맞춰 춤추고 그러는게 아니라..

스토리가 있는 쇼였기 때문에..

드라마틱한 흥미로운 전개를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어쨋거나 너무 즐거운 씨월드..

피쉬 디텍티브즈를 이렇게 많은 분들이 관람하셨답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쇼에요..

스카이하이 스카이웨이..

요걸 타시면 씨월드의 하늘을 둥둥 떠다닐 수 있지요..

뭔가 즐거운 비명소리가 들려서 방문한 곳..

바이킹스 리벤지라는 후룸라이드에요..

후룸라이드의 절정의 순간은 바로 이곳에서 맞이하게 되지요..

순식간에 떨어집니다..

떨어지는 순간 엄청난 물보라가 맞이해 주지요..

정말 배가 안보일 정도로 엄청난 물보라..

그야말로 싹다 젖습니다.. ㅋㅋㅋ..

너무 놀랬는지.. 꼬마가 울음보를 터트리고 말았어요..

아빠가 계속 괜찮다며 달래주고.. 행복한 가족이네요..

다른 배가 다가오네요..

우왕~.. 역시 엄청난 물폭탄이 반겨준다는.. ㅋㅋㅋ..

정말 후룸라이드 대박..

일본분들이신거 같은데..

너무들 즐거워 하셨어요.. 완전 재밌으신듯.. ㅋㅋㅋ..

계속 이어지는 바이킹의 복수..

엄청난 비명소리~..

정말 순식간에 떨어지기 때문에..

이렇게 물폭탄을 맞을 수 밖에 없답니다.. ㅋㅋㅋ..

인도분이신거 같은데 너무 즐거워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어쨋거나 바이킹스 리벤지를 뒤로 하고..

해피피트 상영이 있어서 3D극장으로 고고~..

극장도 이렇게나 멋있게 생겼답니다..

해피피트 3D 상영시간이라 다들 입장하고 계신 모습..

영화는 30분마다 있어요..

이렇게 생긴 안경을 끼고 해피피트를 감상하시면 된답니다..

영화 보는데 욕이 절로 나오더군요..

조그만 스크린에 저질스러운 영상 게다가 소리도 구리고.. 정말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한국 극장의 수준이 얼마나 높은가를 여기 와서 깨닫게 될 줄이야.. ㅋㅋㅋ.. 

파이러츠 언리쉬드 공연시간인가봐요.. 언제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건지 신기하네요..

씨월드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해적쇼랍니다..

호주 해적들이 펼치는 해적쇼에 많은 관중들이 열광을..

라이벌 해적들간의 싸움은 꽤 박진감이 넘쳤답니다..

어쨋거나 많은 볼거리들로 풍성했던 곳~.. 씨월드 골드코스트.. 특히 이매진, 파이러츠 언리쉬드, 피쉬 디텍티브즈는 꼭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