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FRANCISCO 여행자의 필수품 |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

T/CALIFORNIA DREAM

2011. 2. 6. 21:02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빵빵한 아침을 먹은 후에 룰루랄라~ 다시 샌프란시스코의 거리로~..

비가 내려 촉촉히 젖어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거리.. 30분정도 정말 가볍게 비를 뿌려준 하늘에 감사를.. ㅋㅋㅋ..

본격적인 샌프란시스코 관광의 시작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자들의 필수품이라면 역시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시티패스는 사용하시기 전에 왼쪽에 비기닝 데이를 꼭 적어주셔야 한답니다..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 9일동안이나 신나게 쓸 수 있는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가격대비 정말 헤택이 빵빵~.. 이거슨 분명 축복입니다.. ㅋㅋㅋ..

케이블카와 뮤니들을 마음껏 탈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캘리포니아 사이언스오브아카데미, 베이크루즈, 아쿠아리움, 모던아트뮤지엄 등등의 쿠폰까지.. 알찬 구성..

맨 위에 있는 스트리트카를 타려고 대기중.. 목적지는 피어39이에요.. 시티패스에 있는 크루즈 쿠폰이랑 아쿠아리움 쿠폰을 우선적으로 써야겠다는 마음이었죠.. ㅋㅋㅋ..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스트리트카가 도착하는군요.. 왠지 모르게 포동포동하고 귀엽게 생겼어요..

그냥 시티패스 보여주면 끝~.. 참 편하지요..

사진 찍으려고 맨 뒷자리에 앉았단..

유후~ 출발!!.. 뒤에서 트롤리 버스가 쫓아옴.. ㅋㅋㅋ..

선글라스도 쓰고 지인분께서 주신 껌도 쫙쫙 씹어봅니다..

뒤에서 차들이 막 쫓아와요.. ㅋㅋㅋ..

스트리트카 분위기는 뭐 이렇다는..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꽤 넓어요..

곡선 구간에선 특히나 스트리트카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쿠하하~ 그냥 전차 탔을 뿐인데 너무 재밌어..

뭐랄까 동그란 등이 참 샌프란시스코스러워서 맘에 들어요..

미국은 이렇게 정류장에도 아이패드 광고가.. ㅡㅡ;;..

가로등이랑 가로수도 넘 멋진 샌프란시스코..

골든게이트 브릿지에 물론 완전 밀리는 느낌이지만 베이브릿지도 엄청 멋있어요..

샌프란시스코 시티패스 하나면 정말 든든..

페리 플라자..

9시반이라 아무도 없네요.. 원래 엄청 시장통같은 분위긴데.. ㅋㅋㅋ..

페리 터미널이라고 친절하게 써있네요..

어쨋거나 너무 신나는 샌프란시스코 여행~..

페리 빌딩은.. 봐도봐도 멋있네요.. 

멀어져가는 페리빌딩을 바라보며 손을 흔들어 봅니다..

PORT OF SAN FRANCISCO.. PIER1.. 여기가 바로 피어1..

아~ 구름 사이로 햇빛이..

주위가 밝아지는 기분이네요.. 창밖엔 워터프론트 레스토랑..

승객분들도 모두 창밖을 바라보며 샌프란시스코를 즐기고 계시네요..

요긴 피어27.. 전부 홀수만 있어요.. 피어12 뭐 이런건 없단.. ㅋㅋㅋ..

티에트로 진자니.. 서커스 디너쇼인 모양이에요.. 신기~.

어쨋거나 피어39로 가는 길.. 신난다~..

내리려면 줄을 잡아 당겨야 합니다..

왠걸 다 우르르 내리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행복한 기분으로 피어39에 내려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