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무지개 성당 | PIC괌 세인트 라구나 웨딩 채플

T/PACIFIC ISLANDS

2011. 2. 10. 07:11

반응형

PIC괌에 가면 꼭 들러보고 싶었던 장소가 있었답니다.. 바로 세인트 라구나 채플..

ST.LAGUNA CHAPEL이지요..

라구나 채플 주변에는 이렇게 이쁜 꽃들이 피어있더라는..

왠지 모르게 탐스러운 꽃들..

야자수들로 둘러 싸인 이국적인 느낌의 화이트 테라스..

저너머에 보이는건 꿈에 그리던 바로 세인트 라구나 채플..

사진으로 보던거랑 똑같네요.. 아 넘 아름다운 채플.. 버진로드로 연결된 물위의 세인트 라구나 채플이 되겠네요..

누구나 꿈꿔오던 아름다운 해변의 웨딩이 이루어지는 장소가 바로 PIC괌의 세인트 라구나 채플..

여긴 정말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요.. 그냥 막 찍어도 이렇게 이쁘다죠.. 

말그대로 로맨틱한 분위기가 만땅입니다.. PIC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가 아닐까 싶은..

논스톱 웨딩이 이루어지는 이곳.. 세인트 라구나 채플..결혼식뿐만 아니라 웨딩촬영 장소로도 정말 인기가 많고.. 요즘은 셀프웨딩촬영도 큰 인기~..

PIC괌 웨딩패플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장소로 많이 알려졌다고 하네요..

어쨋든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들어가볼 수 없었던게 조금 안타깝네요..

특히 석양이 드리워질 때 보라빛으로 물드는 환상적인 사진을 담을 수 있다고 해서.. 

채플 사진을 일부러 많이 안찍었는데.. 그 아름답다는 골든아워를 놓쳐버려서 결국은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내지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ㅠ.. 

어쨋거나 너무나도 로맨틱한 공간.. 세인트 라구나 채플.. PIC괌이 자랑하는 최고의 포토스팟이라고 생각하네요..PIC괌에 가시면 세인트 라구나 채플의 하얀 버진로드 위에서 사진을 꼭 찍어보시라는..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