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를 위한 특별한 공간 | PIC괌 로얄클럽 라운지

T/PACIFIC ISLANDS

2011. 2. 13. 08:05

반응형

PIC괌 비치존, 워터파크존, 스포츠존까지 돌면서 놀다보니 왠지 모르게 피곤해지더군요..

조금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로얄타워로 복귀를..

로얄타워 로비를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2층에는 로얄클럽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지요.. 휴식의 공간~ ROYAL CLUB LOUNGE..

골드카드보다 윗단계인 로얄클럽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면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로얄클럽 라운지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블루가 중심이 된 인테리어는 청량감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아침엔 특별한 컨티넨탈 조식이 제공이 되구요.. 오후5시~7시의 해피아워 시간대엔 맥주와 와인 등이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드링크바는 시간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가능..시원한 쥬스와 소다음료, 차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답니다..

티는 차이나 미스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고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유기농 위주로 구성되어 있구요.. 허브티, 블랙티, 그린티 모두 구비하고 있더란..

코카콜라 요거요거 넘 깜찍하더라구요.. 갖고 싶다는 생각이.. ㅋㅋㅋ..

암튼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해봅니다.. 아~ 라운지가 너무 좋아요..

인터넷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는 점도 로얄클럽의 큰 매력이에요..로얄클럽 라운지 전용의 와이파이가 매우 빵빵하게 잡히기 때문에 일단 너무 좋구요..

뭐랄까 매우 여유로운 분위기인지라 특히나 맘에 들어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공간..

시원하고 너무 쾌적한 느낌이 들어요..

창밖에는 아름다운 투몬베이가 보이고.. 테라스로 나가시면 PIC의 전체적인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하시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답니다..

와이파이가 정말 빵빵하다고 지인분들께서 매우 흡족해 하셨던 공간이에요.. ㅋㅋㅋ..

컨시어지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하는 로얄클럽 라운지.. 로얄클럽만의 특별한 혜택이 넘치는 곳입니다..

로얄클럽에서 땀을 식힌 후에 뭐 살게 있어서.. PIC괌 앞의 ABC스토어로.. 

ABC스토어도 길만 건너면 있고.. PIC괌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