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나눔의 실천 | PIC괌 나눔씨앗 레몬에이드 스탠드

T/PACIFIC ISLANDS

2011. 2. 18. 09:00

반응형

PIC괌이 자랑하는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가 끝난 후에는 나눔씨앗 리더십캠프 행사가 이어졌답니다..

가수 김현철과 함께하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가 이어진답니다..

퍼시픽 판타지쇼가 끝난 후의 무대.. 그 열기가 아직 식지 않은듯한 느낌이네요..

PIC괌 원형극장은 다시 나눔씨앗 콘서트 준비로 바빠집니다..

PIC괌 나눔씨앗 콘서트 행사에 앞서 레몬에이드 스탠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었답니다..

이렇게 선생님들과 함께 행사를 재미나게 준비하고 있는 어린이들..

모두가 즐거워 보이네요..

보다 적극적인 나눔의 실천으로 준비한 레몬에이드 스탠드..

레몬에이드를 만들기 위해 준비된 레몬들.. 이렇게 엄청난 양의 레몬이 준비되었답니다.. 후덜덜한 양이었어요~..

레몬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레몬에이드 음료를 만들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행사..

그것이 바로 PIC나눔씨앗 리더십캠프 레몬에이드 스탠드였답니다..

가수 김현철과 함께하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를 앞두고 레몬에이드 준비로 바쁜 어린이들..

중간에 가수 김현철님께서 어린이들을 격려하러 오셨답니다..

좋은 일을 한다며 이렇게 마구 칭찬해주시구요..

적극적인 나눔의 실천 현장을 직접 보시고는 정말 흐믓해 하셨답니다..

얼음을 동동 띄워~ 매우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레몬에이드 스탠드 준비 끝~..

PIC괌 나눔씨앗 리더십캠프 레몬에이드 스탠드에 첫번째 손님이 오셨답니다..

너무 즐겁게 또 열정적으로 레몬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는 어린이들..

아름다운 행사 취지와 적극적인 어린이들의 판촉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으신 첫 손님께서는.. 레몬에이드를 무려 네잔이나 구입하셨답니다.. ㅋㅋㅋ..

PIC괌 레몬에이드 스탠드는.. 레몬에이드를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판매한 수익금을 직접 기부하여 나눔의 즐거움을 스스로 느껴보는 아주 의미있는 행사였답니다..

저도 용기를 내서 나눔을 실천해 봤다지요.. 레몬에이드 한잔은 1달러였답니다.. 성공적으로 구입~..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레몬에이드는 의외로 너무 시원하고 맛있더군요.. 레몬에이드 굿 ㅡㅡb..

가수 김현철과 함께하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를 찾아주신 거의 모든 분들께서 레몬에이드를 구입해주시며..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크게 격려해주셨답니다..

보다 적극적인 나눔활동이었던 PIC괌 나눔씨앗 레몬에이드 스탠드.. 몸과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배울 수 있었던.. 정말 의미있는 이벤트가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