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서퍼스파라다이스 야경 | 큐덱 스카이포인트 전망대

T/OUTBACK QUEEN

2011. 3. 8. 08:11

반응형

호주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 큐덱..

아름다운 골드코스트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야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제일 높은 빌딩으로 보시면 된답니다.. 찾기는 무지 쉽지요..

이곳으로 가면 바로 전망대로 향하는 엘리베이터를 타실 수 있답니다..

한국어 팜플렛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집어버렸어요.. 탁트인 전망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큐덱~.. 한글은 좋지만 글씨체가 매우 안타깝다는 반응들입니다.. ㅡㅡ;;..

엘리베이터가 정말 빨라요.. 77층까지 진짜 순식간에 올라가서 감탄.. 살짝 무섭기도 ㅡㅡ;;..

큐덱은 뭐 이런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창쪽 아래에 강렬한 빛이 비추고 있기 때문에 좀 그렇더라구요.. 반사되서 사진에 다 나옴.. ㅡㅡ;;..

나름 멋져보이는 망원경도 있네요..

바로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야경을 감상하기로.. 비오고 흐린 날씨라 살짝 걱정했는데..

그래도 나름 야경은 이뿌장하게 나와서 너무 다행스러웠어요.. 우려했던거보단 훨씬 좋은 환경.. ㅋㅋㅋ..

근데 역시나 셔터스피드 확보는 힘들어서 ISO를 많이 올려서 촬영할 수 밖에 없더군요..

대부분의 사진을 ISO6400으로 킁~.. 렌즈도 고장난 상태였던지라 매우 악조건이었지만.. 억지로 똑딱거림.. ㅡㅡ;;..

살짝 휘어진 서퍼스파라다이스의 도로들이 참 멋있어요..

바로 발밑을 내려다보면 뭐 이런 느낌..

관람차도 보이고.. 멋진 건물들도 보이고.. 야경이 꽤 멋있는 서퍼스파라다이스..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자랑 큐덱은80층이라고 하네요..전망대는 77층.. 건물 높이는 322.5m.. 서울 남산이265m, 63빌딩이264m라고 하니까 어느 정도 높이인지는 짐작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암튼 엄청 높은 큐덱이니만큼 더 멀리 더 아름답게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는 것이지요..

반짝반짝 빛나는 서퍼스파라다이스의 거리.. 별바다 같기도 하고..

바다쪽으로 이동해서 바로 아래를 담아보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엄청난 거품 파도에 깜짝 놀랐던 서퍼스파라다이스 해변.. 밤에도 나름 멋져요..

역시 해변쪽이 멋지긴 하네요.. 스카이라인도 괜찮은 느낌이고..

장노출도 해보고 싶었는데.. 환경이 좀 좋지 않아서.. 좀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었단.. ㅠ.ㅠ..

멋진 야경을 자랑하는 큐덱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는 역시 큐바..

멋진 야경과 함께 바텐더분들의 화려한 플레어도 감상할 수 있고 참 재미난 곳..

칵테일을 열심히 만들어주고 계신 바텐더 분의 모습

..

꽃스러운 바텐더분들의 아름다운 자태에 지인분들 다들 흥분하시고.. ㅋㅋㅋ..

칵테일 이름은 서퍼스파라다이스라고.. ㅋㅋㅋ..

맛있는 칵테일도 마시고 분위기가 업되어 다시 큐덱탐험을..

역시 해변쪽 풍경이 제일 멋있는 것 같다는 생각..

서퍼스파라다이스 주변에 있는 섬들 때문에 야경도 나름 독특한..

아름다운 골드코스트의 밤..

낮보다 밤이 더 멋진거 같다는 생각도 들고..

큐덱은 낮에도 한번 와보고 싶다는 욕심이 살짝~..

오렌지색이랑 녹색이 적정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은 참 이쁘단..

넓은 서퍼스파라다이스의 해변..

아름다운 서퍼스파라다이스의 야경을 뒤로 한채 구경을 마쳐야 했답니다..

큐덱에서 바라본 낮의 풍경은 이러한 모양입니다.. 암튼 큐덱 기념사진은 요기서 찍으시면 됩니다.. ㅋㅋㅋ..

바로 이렇게 큐덱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해주시면 된다지요..AS FAR AS THE EYE CAN SEE.. Q DECK.. 서퍼스파라다이스에서 꼭 방문해야 할 스카이포인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