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의 맛 | 도미노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

DELIVERY KING

2011. 4. 29. 09:30

반응형

 

도미노피자의 이번 신제품은 샌프란시스코의 맛을 담은 크리미쉬림프 피자..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이 피자로 태어났다~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출시!!..도미노 크리미쉬림프 출시를 기념해서 도미노피자 가좌점에서 20%할인쿠폰을 보내주셔서..

냉큼 주문을 해봤습니다.. 과연 샌프란시스코의 맛을 피자로 어떻게 표현했을까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었지요..

그리하여 도착하게 된 도미노피자.. CREATIVE DOMINO'S..

피자와 함께 주문한 콜라 1.25L입니다.. 가격은 1,400원..역시 도미노피자에는 코카콜라~..

도미노피자의 친구 오이피클까지 준비완료 후 피자박스 개봉을~..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씬 라지사이즈 31,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일단 박스 개봉과 동시에 바다스러운 향기가 한가득 퍼지는게 빨리 먹고 싶다는 느낌이 드네요..

탱탱한 새우가 24마리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조각당 3마리의 새우가 올려지네요..

토핑은 통새우, 허브감자, 브로컬리, 파프리카, 머쉬룸, 스위트콘의 조합이 되겠네요..

더이상 참을 수 없는 기분이 들어 한조각을 들어 바로 맛을 봅니다..

우옷~ 맛있어.. 도미노의 신작 크리미쉬림프는 우선 소스가 매우 맛있네요.. 새우크림소스와 루이소스 조합이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바다스러운 향이 진하고 감칠맛이 강하네요..

이거슨 미국 속의 유럽이라고 불리우는 샌프란시스코의 맛..크리미쉬림프를 맛보고 있으려니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스워프에 와있는듯한 그런 착각마저 듭니다.. ㅋㅋㅋ..

통새우 토핑과 소스 그리고 까망베르 치즈가 이루는 맛의 하모니~.. 기본인 소스부터 탄탄한 피자가 바로 크리미쉬림프..

샌프란시스코의 명물 씨푸드팟파이가 발상의 전환으로 피자로 재탄생했다는 표현 그대로입니다..통새우와 크림소스의 부드러운 맛의 향연~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도미노피자의 이번 신제품은 정말 너무 맛있네요.. 복잡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맛이라 맘에 들어요..

도미노 피자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찍어봤답니다.. 지금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어 보시고..도미노피자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만나보세요.. 미국 속의 유럽~ 샌프란시스코의 맛을 직접 느끼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