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라볶이 전문점 | 우리집 분식

PETITE CUISINE

2011. 7. 6. 10:47

반응형

다음소셜쇼핑에 명지대 맛집 딜이 꽤 자주 나와서 요즘 너무 행복하답니다.. 반값으로 도전해보지 못했던 곳을 방문한다는 것은 분명 즐거운 일.. 이번에 공략한 곳은 명지대앞 우리집 분식.. 

다음소셜쇼핑은 다음 앱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답니다.. 다음 앱에서 소셜쇼핑 아이콘을 가볍게 터치하시면 바로 다음 소셜쇼핑을 이용하실 수 있지요..

다음소셜쇼핑에서 제가 구입한 우리집분식 딜입니다..볶음밥 + 냉면 or 치즈라볶이 + 주먹밥 2개 구성이 51%할인된 4,700원.. 정말 저렴하죠??.. ㅋㅋㅋ..

다음소셜쇼핑의 우월한 점은 구입한 쿠폰을 더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네요..우리집 분식은 새로 오픈한 곳이라 위치를 몰랐는데.. 소셜쇼핑 앱에서 바로 지도 확인도 할 수 있고 진짜 편해요..

어쨋거나 방문하게 된 우리집 분식 명지대점.. 위치는 명지대앞 GS25와 엄마손떡볶이 딱 중간쯤입니다.. 찾기는 쉬워요.. 우리집 분식은 처음 들어봤는데.. 이곳도 나름 프랜차이즈인듯..

정말 끝내줘요~ 맛이.. 우리집 분식.. 리조또, 라볶이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우리집 메뉴랑 가격은 뭐 이러하답니다.. 쿠폰 보여드리면서 바로 주문~..

물..

깍두기..

단무지..

김치참치볶음밥.. 4,500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서 훈훈한 기분이 느껴지는 김치참치볶음밥..

뭐랄까 가정식 볶음밥의 전형적인 형태가 아닐까 싶네요.. 계란이 반숙스럽지는 않아서 살짝 아쉽긴 했단..

밥은 제법 고슬고슬한 편이구요.. 김치가 매우 잘게 썰어져 있네요..

바로 시식에 들어갑니다..

음 뭐랄까 기름맛이 조금 거슬리기는 하는데.. 정말 집에서 볶아 먹는듯한 그런 맛의 김치 볶음밥이군요..

참치캔 따고 김치 송송 썰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바로 그 김치참치볶음밥에 정말 가까운 느낌입니다..

지극히 평범한 느낌이어서 우리집 분식이라는 이름과 완전 어울린다는 평가..

치즈라볶이.. 4,000원..

깨를 솔솔 뿌려 제공되는 치즈라볶이입니다..

라면도 딱 적당하게 삶아져 있구요.. 제법 매콤해 보입니다..

라볶이는 스피드가 생명.. 후루룩~ 바로 흡입해봅니다..

제 입맛에는 조금 맵지 않나 싶네요..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이었으면 좋겠네요..

매우 클래식한 느낌의 라볶이가 아닐까 싶네요.. 치즈라볶이라고 하기엔 치즈가 좀 미약한 기분..

양파랑 오뎅이 많이 들어서 좋긴 한데.. 라볶이에서도 볶음밥 먹을 때 느꼈던 기름맛이.. ㅡㅡ;;..

왜 이렇게 기름을 많이 넣으신건지 살짝 이해가 안되네요.. 이렇게 느끼한 기분의 라볶이는 처음..

주먹밥.. 1,000원..

주먹밥도 정말 집에서 만든 그런 느낌이 아닐까 싶네요.. 이곳은 정말 가정식의 분식집인듯..

다음소셜쇼핑을 통해서 저렴하게 먹긴 했습니다만.. 조금 안타까웠던 점은..유니버씨티 사이트에 소개된 것과는 다르게 제공된 라볶이입니다.. 모짜렐라치즈가 이렇게 풍성하게 올라간다고 소개되어 있는데.. 쿠폰으로 주문한 음식이어서이겠지만.. 치즈라볶이에 올라간 치즈는 체다치즈.. 치즈 양도 미약.. 랄라라~.. ㅡㅡ;;..

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맛집의 조건'이라고 한다면 '정직'입니다.. 우리집분식은 그런 의미에서 조금 실망스러웠답니다.. 4,700원이란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기쁜 일이겠지만..쿠폰으로 주문한 음식이라고 해서 이렇게 다른 음식을 주시면 곤란하지요.. 살짝 씁쓸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