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벗어던진 햄버거 | 크라제 세미누드 버거

FAMILY RESTAURANT

2009. 6. 20. 08:08

반응형

CGV 압구정점에 영화보러 갔다가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들른 곳..크라제 버거 압구정 CGV점입니다.. ㅋㅋㅋ..

크라제 버거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메뉴판이 참 이뿌네요~.. ㅋㅋㅋ..

메뉴 선택은 나름 고민고민하다가.. 압구정점 한정의 세미 누드 버거를 먹는 것으로..

담당서버님께 주문 완료했습니다..

투명한 머그에 시원스레 미네랄 워러를 서브해주셨습니다..

지인분께서는 크라제 키즈 세트를 주문하셨답니다.. 6,800원.. 

키즈 세트에는 이렇게나 깜찍한 크라제 미니 버거가 제공됩니다..

키즈 세트에는 버거와 함께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음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렌지쥬스 또는 우유 중에서 선택..귀여운 토마스 머그에 제공된 귀여운 오렌지 쥬스 ㅋㅋㅋ..

미니번에 양상추, 피클, 토마토 슬라이스, 버거패티와 치즈가 녹아들어 있는 깜찍한 버거입니다..

크라제 키즈 세트는 팸레처럼 어린이만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아닙니다..어른들도 주문할 수가 있답니다.. 배가 덜 고플땐 역시 크라제 키즈세트.. 토마스 기차와 함께 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

크라제 세미 누드 버거는 오직 압구정 CGV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답니다..놀랠까봐 반만 벗었다!!.. 벗었지만 구운 토마토와 구운 양파가 들어가 더 뜨거워진 세미누드 버거 ㅋㅋㅋ..

크라제 압구정 CGV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압구정 CGV점 한정 메뉴 세미누드 버거.. 9,300원..

세미누드 버거를 옆에서 본 모습은 이러합니다.. 버거패티가 2개 치즈도 2장입니다..

맨 위에서부터 계란후라이, 베이컨, 양파, 토마토, 치즈, 버거패티, 치즈, 버거패티의 구성입니다..

계란후라이는 반숙으로 제공.. 노른자를 톡 터트리면 노른자가 먹음직스럽게 흘러내립니다.. 

사이드로는 이렇게 가든 샐러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드레싱은 너무 뻔해서 조금은 아쉬운..

버거패티는 얇은데도 완전 바싹 구워주셨구요.. 조금 누린내가 나고 퍽퍽한 편입니다.. 패티가 조금 더 쥬이시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치즈도 조금 아쉬운 맛.. 전체적으로 평가해본다면 계란후라이 빼곤 그닥 만족스럽지 못한 버거가 될듯 ㅡㅡ;;..

크라제버거의 세미누드 버거는.. 빵이 없는 버거입니다..다이어트 최대의 적이라고 한다면 역시나 탄수화물이 아니겠어요.. 탄수화물이 완전 배제된 버거..빵도 없고 감자도 없습니다.. 이런 버거를 원하신다면 크라제의 세미누드 버거에 도전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