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엣지로 레벨업 |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DELIVERY KING

2011. 10. 3. 00:33

반응형

도미노피자의 히든엣지 피자가 두달만에 100만판 판매를 돌파하는 대히트를 기록한 관계로..히든엣지 피자군이 대폭강화되어.. 이번에 기존의 베스트피자 6종이 히든엣지 피자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었답니다..

저는 지난번에 먹었던 갈릭히든엣지는 뭐 그렇게까지 맛있었던 기억은 아니었던듯 싶은데.. 왜 그리 많이 팔렸을까 싶기도~..암튼 새로 바뀐 도미노피자 피자소년(?) 박스는 참 이쁘네요..

도미노피자에서는 베스트셀러 피자를 기존 가격에 히든엣지 피자로 무료 업그레이트~ 이벤트가 진행중인듯.. 암튼 제가 주문한 포테이토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L사이즈 28,900원인데..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기간에 주문하면 20%이상 할인된 22,900원이란 훈훈한 가격에 드실 수 있겠다는 결론입니다..

도미노피자엔 역시 코카콜라~..

피자박스를 열어보면 짜잔~ 도미노 포테이토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가 등장합니다..

피자의 모양이 그렇게 이쁘게 나오진 않았네요.. 보시다시피 균형이 조금 안맞는 느낌이라 아쉬웠고..다 구워낸 후에 마요네즈 드리즐을 뿌려 주셔야 하는데 먼저 뿌리고 구우신듯 싶더군요.. ㅡㅡ;;..

뭐 어쨋거나 정말 예전부터 사랑해온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를.. 히든엣지 도우로 새롭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은 분명 기쁜 일..포테이토 피자의 토핑은 웻지감자, 베이컨, 양송이, 옥수수, 양파 조합이 되겠습니다.. 그야말로 클래식한 구성입니다..

이렇게 한조각 집어 올려 냠냠.. 역시 담백한 맛~ 포테이토 피자.. 여전히 맛있습니다..

주목해야 했던 부분은 역시나 엣지였습니다.. 피자 끝부분이 이렇게 도톰하게 부풀어 있고..안쪽에 너츠믹스가 들어간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엣지층이 꽤 두꺼워요..

지난번에 먹었던 갈릭엣지보다 스위트엣지가 더 맛있네요.. 고구마무스에 호두랑 아몬드가 들어가 있는데.. 텍스춰도 그렇고.. 고소한 맛으로 액센트를 준 느낌이 있어서 좋단..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고구마무스 위에 까망베르 치즈가 살짝 녹아내려 세련된 맛도 연출했네요..

어쨋거나 몇가지 좀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지난번에 먹었던 갈릭 히든엣지 피자보다는 이번 포테이토스위트히든엣지 쪽이 만족도가 높지 않았나 싶습니다..

포테이토, 슈퍼슈프림, 베이컨체다치즈, 슈퍼디럭스, 불고기, 페퍼로니를 이제 히든엣지로 즐겨보시라는.. 역시 도미노피자 피자맛을 아네요.. ㅋㅋㅋ.. 기존의 피자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