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도우에 숨겨진 맛 | 도미노피자 마스터스초이스 피자

DELIVERY KING

2011. 10. 24. 08:04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가 나왔다는 반가운 소식을 듣고 바로 피자를 주문해봤답니다..

도미노피자는 스마트폰 어플로 주문하는게 진짜 편하답니다..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것보다 모바일쪽이 빠르기도 하고 더 쉬운 느낌이랄까.. 

마스터가 제안하는 놀라운 맛~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 출시기념 마스터스 빅딜 캠페인중~..마스터스 초이스 피자 2판 주문시 1판은 반값이라는 훈훈한 소식..

마스터스 초이스피자는 갈릭치킨, 살라미, 쉬림프 세가지라는..전 갈릭치킨과 살라미로 초이스~.. 

이렇게 피자를 골라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알아서 할인이 됩니다.. 2판 주문하니 1판은 정말 반값에 먹을 수 있네요.. 누구에게나 공평한 할인이라니 꽤나 바람직스럽다는.. ㅋㅋㅋ..

그리하여 도착한 도미노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친구~ 코카콜라..

마스터스 살라미 피자.. 16,500원..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는 보시다시피 미디엄 사이즈의 나폴리 도우로만 나온답니다.. 어쨋거나 꽤 맛있어 보이네요..

마스터스 살라미는.. 살라미, 양송이, 파프리카, 양파, 베이컨칩이 토핑된 피자입니다.. 

담백한 도우와 강한 향의 살라미가 맛의 대비를 이루는 피자인듯.. 도우가 특히나 맘에 드네요.. 

도우 끝부분까지 맛있게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 ㅋㅋㅋ..

도우가 바삭하면서도 쫄깃쫄깃한 기분입니다.. 끝부분까지 플랫하게 펼쳐 파마산 치즈를 솔솔 뿌려 구워냈다고..

마스터스 갈릭치킨.. 16,500원..

마스터스 갈릭치킨은 데리야끼 소스로 맛을 낸 치킨과 허니 로스트 갈릭 그리고 베이컨칩이 올려지는 피자라는.. 

닭고기는 특유의 퍽퍽함이 완전 살아 있고.. 마늘은 꽤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입니다..마스터스 초이스피자는 역시 도우가 핵심.. 파마산치즈를 솔솔 뿌려 노릇노릇하게 구워내서 정말 구수하고 맛있어요..

도미노피자 마스터가 제안하는 마스터스초이스 피자.. 황금빛 도우속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맛을 언능 경험해보시라는..

_마스터스초이스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해주신 피자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