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의 달인 김병만 | 상하이짬뽕 이마트백석점

DELICIOUS WAY

2011. 12. 4. 14:02

반응형

짬뽕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맛의 달인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이마트백석점

이마트 백석점 푸드코트에 위치한 상하이짬뽕입니다

물은 물론 셀프

눈부신 황금빛의 빙무지

달인 찹쌀탕수육.. 9,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당근, 적채, 오이가 들어간 소스가 뿌려지는 탕수육이 되겠네요

젓가락으로 탕수육을 집어올리면 이런 느낌

초간장에 살짝 찍어 냠냠

찹쌀탕수육답게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조금 라이트하게 튀겨진듯한 특징의 상하이짬뽕 탕수육

이렇게 밝은 색감으로 튀겨진 탕수육이라 왠지 좋다는

소스를 듬뿍 뭍혀 냠냠냠~

전에 상하이짬뽕 대학로점에서 먹은 탕수육보단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이라 살짝 아쉽네요

상하이 굴짬뽕.. 6,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홍합과 굴이 들어간 짬뽕입니다

양파, 당근, 호박, 청경채가 들어가 야채의 단맛이 충분히 우러나 있습니다

굴이 엄청 커요.. ㅋㅋㅋ

시원한 국물 괜찮네요.. 역시 계절의 별미 굴짬뽕

면은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후룩후룩~

어쨋거나 빨간 짬뽕은 감히 도전하지 못하는 저에게 딱인 굴짬뽕.. 담백하면서도 시원해요

홍합짬뽕.. 5,500원

정말 홍합이 산처럼 쌓여 나오는 홍합짬뽕이 되겠습니다

처음엔 그닥 안매운듯도 하지만 뒷맛이 꽤나 칼칼해요..

면은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홍합맛이 착실하게 담겨져 있고 나름 괜찮은 짬뽕입니다

이렇게 욕심껏 면을 들어올려 냠냠

얼큰한 짬뽕이 생각날땐 역시 상하이짬뽕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이마트 백석점은 푸드코트도 전투적인 느낌이 없고 여유로운 기분이라 좋다는.. 또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