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으면 샐러드바가 무료 |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DELIVERY KING

2009. 7. 5. 08:11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미스터피자 후기 ㅋㅋㅋ..

청계광장을 유유히 거닐다가 보니..

미스터피자에서 전단지를 나눠주고 계시더군요..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선 피자 주문하면 샐러드바가 무료라는 것이었습니다..

매장으로 가보니 정말로 피자 주문시 샐러드 2인 무료라고 써있습니다..

샐러드바가 무료라는데 뭐 망설일게 있겠습니까.. 바로 미스터피자로 고고~..

샐러드바도 무료고.. 미스터피자 신제품 커리커리도 시식해볼 수 있는 나름 좋은 기회였다는..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미스터피자의 플래그십 스토어..

미스터피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미스터피자 디지털 갤러리가 있어요.. 디지털 액자들이 걸려있는 모습들.. 요게 바로 미스터피자 브랜드 히스토리 패널이라는ㅋㅋㅋ..

미스터피자 게살몽땅 광고가 흘러나오고 있는..

요게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바로 현상 및 이메일 전송을 할 수 있다는 AR 포토..

옆에 설명도 써있습니다.. 화면을 누르면 사진도 찍고 사진 꾸미기도 하고..사진을 프린트하거나 바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키오스크..

미스터피자 인터랙티브 키오스크로 사진을 찍어볼까 했지만..

저 혼자 사진 찍는 것도 좀 그렇고 해서 다음 기회에 ㅡㅡㅋ.. 미스터피자 갤러리관 가면 망설이지 마시고 저 화면을 꾹 누르세요.. 바로 반응합니다..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이렇게 디지털 갤러리가 있어서 참 훈훈하다는 생각이..

한쪽 벽에는 e테이블로 놀라고 써있더군요..

요게 바로 미스터피자 갤러리의 또 하나의 자랑 이테이블..

하지만 요건 7월 1일 오픈한다고 합니다.. 미스터피자 피자배달 게임 하고 싶어요 ㅋㅋㅋ..

암튼 갤러리 구경을 하고 있으니 안내를 도와주시는군요..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제가 본 미스터피자 매장 중에서도 가장 넓고 쾌적한 매장..

나름 창가좌석으로 안내받았어요.. 편안한 부스시트에 청계천이 바라보이는 좋은 테이블 ㅋㅋㅋ..미스터피자 커리커리를 주문하면 인도풍 요거트음료 라씨를 준다는 좋은 이벤트..

매월 1일 ~ 7일은 미스터피자 우먼스 위크 & 우먼스 데이 기간..문화공연 무료초청, 신간도서 무료 제공, 신상품 제공, 경품 제공, 공연티켓 50%할인 혜택..7일 우먼스 데이엔 프리미엄피자 20%할인혜택도 받고 영화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남자인 저에겐 모두 해당사항이 없는 ㅡㅡ;;..

지인께서 조금 늦게 오시네요.. 그래서 테이블에 있던 미스터피자 매거진 소드레를 집어 들었다는..

현지밀착 경영으로 중국에서 요즘 잘나가고 있다는 미스터피자..소드레에선 북경 미스터피자가 소개되고 있더군요..

북경에만 해도 미스터피자 매장이 8군데나 되더라구요.. 이렇게 많았다니..중국에 벌써 미피 매장이 12군데나 된다는 설명입니다..

그리고 건강한 미식가들의 천국 제시카키친 분당서현점이 소개되고 있더라구요..날씬한 뷔페, 웰빙 이탈리안 홈메이드 뷔페를 표방하고 있는 제시카키친.. 쿠폰만 있다면 바로 달려갈텐데 ㅋㅋㅋ..

지인께서 도착하셔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살을 빼고 싶다면 카레를 먹어야지요.. ㅋㅋㅋ..미스터피자의 야심작 커리커리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벨을 누르면 서버님이 바로 달려오십니다.. 이거 넘후 좋더라구요.. 정말 바로 달려오심..

미스터피자 커리커리와 콜라 그리고 샐러드바를 무료로 주문했어요..미피 청계광장점만의 샐러드바 무료혜택을 받으면 타쿠폰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서버님의 설명입니다..

요번에 지인분께 선물받은 커피빈 코스터에요.. 요즘 들구 다니면서 늘 함께 하고 있답니다..

콜라가 바로 제공이 됩니다.. 역시 미스터피자엔 시원한 콜라죠..콜라는 지인분께서 선물해주신 커피빈 코스터에 안착 시킵니다.. ㅋㅋㅋ..

샐러드바 이용하시라고 샐러드볼도 바로 준비해주시는.. 망설일 필요 있습니까 바로 샐러드바로 고고~..

요기가 바로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샐러드바입니다.. 미스터피자의 대표매장인만큼 샐러드바도 정말 넓고 쾌적했습니다.. ㅋㅋㅋ..

저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를 늠 사랑한답니다.. 역시 샐러드바하면 미스터피자가 아니겠어요..저지방, 저칼로리이면서 식이섬유와 비타민도 잔뜩 섭취할 수 있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일단 양상추 믹스입니다.. 당근채와 적채가 믹스되어 있어요..

다양한 드레싱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스모키 허니 디죵..

오리엔탈 드레싱..

요거트 드레싱..

새싹 믹스..

샐러리..

무순과 알파파..

싱싱한 야채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신선한 모습 눈으로 바로 확인가능..

오이 피클..

골드 파인애플 등의 과일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스위트 콘..

방울토마토와 수박..

사과 젤로..

고구마 샐러드..

푸실리 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

크루통과 미니프레즐, 식빵 ㅋㅋㅋ..

신선한 오렌지도 준비되어 있구요..

복숭아가 쏙쏙 박혀 있는 젤리..

귀여운 방울토마토 ㅋㅋㅋ..

해초 샐러드입니다..

영콘..

달콤한 만다린 샐러드..

할라피뇨도 있어요.. ㅋㅋㅋ..

푸실리 샐러드..

햄샐러드..

게살 샐러드..

지인께서 곤약스럽다며 좋아하시는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코올슬로..

이 정도 찍어대니 직원분들 눈초리가 심상치 않더군요.. 다쳐다보심 ㅡㅡ;;..이왕 찍은거 샐러드바를 다 찍기로 하고 계속 카메라질입니다..

펜네 샐러드..

브로컬리 샐러드..

사과 샐러드..

멕시칸 샐러드..

감자 샐러드..

황도와 람부탄..

람부탄과 체리..

황도..

리치..

바나나 샐러드..

요거트바는 옆에 따로 있어요.. 역시 미피 샐러드바에선 요거트바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요거트와 함께 다양한 소스와 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블루베리 필링..

후르츠 믹스..

해바라기 씨..

피넛 레이즌 믹스..

메이플(?) 시럽..

콘후레이크..

코코볼..

후르츠링..

요거트볼과 스푼입니다..

제가 샐러드바를 찍는 동안 지인께서 샐러드를 퍼오셔서 드시고 계시더군요..그릴드치킨 씨저 샐러드와 고구마 스틱입니다.. 치킨 샐러드 너무 맛있다고 지인께서 완전 칭찬..

샐러드바는 역시 미스터피자가 짱인거 같아요.. ㅠ.ㅠ..

샐러드 바로 다 먹어치운 후에 샐러드볼 교체 요청합니다.. 바로 새 샐러드볼을 가져다주시는 서버님..

지인분께서 또 푸짐하게 퍼오신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ㅋㅋㅋ..

고구마 샐러드도 이렇게나 듬뿍 가져오십니다.. 공짜 샐러드바 완전 최고에요..미피 청계광장점 너무 좋아 ㅋㅋㅋ.. 

미스터피자 커리커리 출시기념 대잔치.. 럭셔리카 포르테를 준다고 합니다..

앞접시와 연장들도 준비해주구요..

오늘의 메뉴 등장입니다.. 미스터피자의 신작.. 커리 커리 골드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25,500원.. 

미스터피자에선 아무리 생각해봐도 체다치즈와 고구마무스가 곁들여진 골드엣지 도우가 아니겠어요 ㅋㅋㅋ..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피클도 제공해주셨네요..

커리커리는 치킨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고 바사 캣피쉬로도 주문하실 수 있는데..올여름은 역시 치킨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커리커리 치킨으로 주문했답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리필해주신 콜라입니다.. ㅎㅎㅎ.. 리필도 참 친절하게 도와주시네요..

바로 시식해봅니다.. 제법 본격적인 커리향이 코끝을 찡하게 하는군요..아아 이 맛.. 인도스러워 ㅋㅋㅋ..

체다치즈가 녹아들어간 골드 엣지는 갈릭소스와 함께 해야합니다.. 갈릭소스하면 역시 미스터피자죠 ㅋㅋㅋ..

미스터피자의 커리 마살라는 12가지 인도커리 향신료로 만들어진다고 하는군요..터메릭, 코리앤데, 커민, 카더멈, 너트메그, 페뉴그릭, 펜넬, 블랙페퍼, 레드페퍼, 클로브, 시나몬, 진저..이렇게 12가지 향신료가 조화롭게 어울어져 미피 커리 마살라가 완성이 된다고..

지방분해, 노화방지와 소화촉진 등으로 웰빙 식재료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커리..건강까지 생각하신다면 역시 웰빙 커리소스와 파우더로 만드는 몸에 좋은 미피 커리커리죠..

피자엔 역시 콜라.. 미스터피자에서 콜라리필은 2번까지만 되니까 콜라를 너무 들이키시면 안됩니다.. 잘 컨트롤 하셔야 해요..

치킨도 정말 두툼하고 포테이토, 베이컨, 그린빈과 양파, 블랙올리브, 양송이 토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치즈 양도 정말 많아서 모랄까 굉장히 푸짐하다는 느낌이었답니다..지인분께서는 3쪽 드시고 너무 배가 부르다며 뻗어버리셨고.. 제가 5조각을 해치웠답니다..

커리커리 레귤러 사이즈였는데 양이 어찌나 많던지.. 3명이 먹어도 될 정도더라구요..너무 배가 부른 나머지 요거트는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요거트 먹고 싶었는데 피자 양이 너무 많아 배가 불러서 ㅠ.ㅠ..

미스터피자에서는 역시 삼성카드.. ㅋㅋㅋ..

SK텔레콤, LG텔레콤카드로 제휴 할인을 받고 싶었지만..저희는 샐러드바를 공짜로 먹어서 할인같은거 안받아도 좋았던 ㅋㅋㅋ..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는 방문포장 주문시 30%할인혜택을 드린다고 하는군요..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는 커리커리피자를 런치시간대(~오후2시)에 주문하시면 콜라 1잔도 무료로 주신다고 하네요..

계산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응모권도 받아들고 룰루랄라 포르테 이벤트에도 응모~..

역시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좋았습니다.. 매장이 너무 넓고 쾌적해요..

제가 가본 미스터피자 매장 중에서 제일 좋았던.. 디지털 갤러리가 있어 기다리는 시간도 심심하지 않아요..

매콤한 미스터피자 커리커리와 함께 샐러드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그곳..기왕 피자를 드실꺼라면 샐러드바가 공짜인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