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주의자들을 위한 피자 | 도미노피자 내추럴미트피자

DELIVERY KING

2012. 1. 9. 07:30

반응형

도미노피자 2012년 첫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봤습니다.. 도미노 신제품은 먹어주는게 예의지요..

도미노 피자박스가 더 멋있어 졌네요.. 장인정신이 담긴듯한 이미지의 도미노 피자박스..

콜라는 역시 코카콜라..

도미노 오이피클..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내추럴미트 피자.. 오리지널 L사이즈 27,900원..

4가지 특별한 프리미엄 육류 토핑의 피자라는 컨셉에 너무나도 충실한 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정말 피자 위에 치즈랑 고기밖에 없습니다.. 아~ 완전 대박.. ㅋㅋㅋ..

매콤한 맛의 스페인식 초리조, 텍사스 스타일 바비큐포크,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한 닭가슴살, 풍부하고 고소한 맛의 베이컨칩..이렇게 4가지 고기 토핑으로 피자가 가득 채워진 느낌입니다.. 정말 피자가 붉은 빛으로 충만~.. ㅋㅋㅋ..

피자를 한조각 집어 올리는 순간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헉~ 무겁다.. ㅡㅡ;;..

내추럴미트피자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토핑은 역시 초리조가 아닌가 싶습니다.. 초리조는 돼지고기를 잘게 다져 마늘과 칠리파우더 등을 섞어 맛을 내고 자연 건조하여 만든 스페인식 소시지라고 하네요..

내추럴미트피자는 야채같은건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는 고기를 사랑하는 육식주의자들을 위한 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피자를 빈틈없이 채우고 있는 충실한 고기토핑들.. 정말 바베큐파티같은 피자네요.. ㅋㅋㅋ.. 

볼륨감도 좀 돋보이지 않나 하는 생각.. 두조각 먹었을 뿐인데 만복감이 느껴지더군요.. 조금 짠게 흠..나 지금 완전 배고파~하시는 분들과 육식주의자분들께서 주문하시면 정말 큰 만족을 느끼실 피자가 아닐까 싶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