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젤리 출시기념 | 스타벅스 벙개

STARBUCKS COFFEE

2009. 7. 8. 11:39

반응형

7월 7일은 스타벅스 커피의 신제품 커피젤리가 런칭하는 날입니다..스타벅스 커피젤리 런칭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스타벅스 홍대로데오점에서 벙개가 있었다는 ㅋㅋㅋ..

스타벅스에서는 신제품 젤리음료를 주문하면 스타벅스 젤리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런칭 당일인 7월 7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뜻깊은 행사였던지라 모두 커피젤리를 주문합니다.. ㅋㅋㅋ..

스타벅스 젤리팔찌는 7월8일부터 천원에 판매하며..스타벅스 젤리팔찌 수익금은 농어촌 지역 어린이들의 안전한 식수공금 프로젝트에 전액 기부된다는 설명..젤리팔찌 녹색이 압도적으로 인기인 모양이더군요.. 녹색은 두개밖에 없어서 전부 달라고 함 ㅡㅡ;;..

짜잔.. 요거시 스타벅스의 신제품.. 아이스 바닐라 커피 젤리 라떼라는 말씀..톨사이즈 4,800원.. 그란데 사이즈 5.300원이 되겠습니다..

샷에 우유, 바닐라시럽 커피젤리가 들어간 아이스 음료..

요건 제가 주문한 카라멜 커피 젤리 프라푸치노입니다..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300원..

뭐랄까 사진으로 보던 것과 틀리네요.. 사진 보면 커피젤리가 밑에 가지런히 깔려있는데 실제론 그냥 중간쯤에 둥둥 떠다닌달까 ㅋㅋㅋ..

암튼 그건 중요한게 아니었습니다.. 커피젤리맛이 저에겐 가장 중요했지요.. 젤리를 후루룩 빨아들여 봅니다.. 음.. 빨대로 잘 빨릴만큼 충분히 부드러운 젤리임에는 틀림없지만..전 아무리 씹고 또 씹어봐도 다크로스트 커피 젤리로는 생각되지 않더군요.. 지인분들도 맹맛이라는 반응..

요건 또 다른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카라멜 커피 젤리 프라푸치노입니다..프라푸치노를 아포가토 스타일로 드시는 세련된 지인분 ㅋㅋㅋ..

역쉬나 아포가토 스타일이라 캬라멜 지렁이들이 안에서 춤추고 있네요 ㅋㅋㅋ..

리드를 열고 위에서 찍어본 모습입니다.. ㅋㅋㅋ..

젤리팔찌를 끼운 아이스 바닐라 커피 젤리 라떼와 함께 기념촬영도 해보구요.. ㅋㅋㅋ..

스타벅스 젤리팔찌도 소개해드려야겠죠??.. 요거시 바로 젤리팔찌입니다..흰색과 녹색 두가지 판매입니다만.. 역시나 스타벅스스러운 녹색이 인기 ㅋㅋㅋ..

대롱대롱 달려있는 스타벅스 택을 지인분들께서 좋아하시더라구요.. 떼고 싶지 않다나 뭐라나 ㅋㅋㅋ..

스타벅스 젤리팔찌는 지름 62mm이고.. 재질은 실리콘입니다.. 그나저나 제조원은 어디에??.. ㅡㅡa..

팔찌 바깥쪽엔 LOVE WHAT YOU DO라고 써있고.. 안쪽엔 YOU AND STARBUCKS.. IT'S BIGGER THAN COFFEE..라고 써있답니다..여름내내 차고 다닐 예정이에요.. 스타벅스 매니아라면 역시 스타벅스 젤리팔찌 ㅡㅡ;;..

마카롱을 좋아하시는 지인분께서는 이렇게 스타벅스 마카롱을 즐기셨습니다.. 2,000원..

탐스러워 보이는 요요요 마카롱 ㅋㅋㅋ..

파삭한 마카롱 특유의 질감은 정녕 사랑스럽습니다만.. 1,500원만 하면 안될까나 ㅡㅡa..

스타벅스의 신제품입니다.. 베리 베리 티라미수.. 4,500원..

공무원 지인분께서 스타벅스 커피젤리 런칭해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쏘셨어요 ㅋㅋㅋ..단면 보시면 아시겠지만서도 커피도 코코아도 없는 티라미스입니다..

역시 스타벅스 케익은 별로.. ㅋㅋㅋ.. 신제품인 베리베리 티라미수 또한 기대에 못미치는 맛입니다.. 결국 제가 다 해치웠던 ㅡㅡ;;..

모 케익이 맛이 없던말던 저희는 젤리팔찌를 받아서 마냥 기분이 좋았습니다..

스타벅스라는 이름으로 뭉친 우리들.. 젤리팔찌를 하나씩 껴주시고 기념촬영 ㅡㅡ;;..스타벅스가 맺어준 우리의 소중한 인연 ㅋㅋㅋ..

스타벅스 젤리팔찌가 탐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주시라는..천원에 판매합니다 ㅡㅡ;;..

스타벅스 젤리음료.. 선지스럽다 무미스럽다 뭐 말들이 많습니다..지난번 다크베리 모카 프라푸치노도 반응이 좋지 않았는데 이번 커피젤리도 반응이 그닥인듯??.. ㅋㅋㅋ..근데 뭐 나름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점에 대해선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싶다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