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그마와 함께하는 일본 대마도 출사 | 대마도로 MT 고고

ENJOY KYUSHU

2012. 3. 6. 00:19

반응형

귀챠니즘에 젖어 요즘 여행을 조금 오래 쉬었더니 갑자기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행기 쓰다보면 여행가서 먹었던 음식들 생각도 나고.. 새로운 곳을 찾아간다는 그 설렘을 다시 느껴보고도 싶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해외여행지 대마도.. 블로그이웃(?) 파워블로거 이니그마님께서 대마도 출사 이벤트를 진행중~..낮엔 아름다운 대마도를 둘러보며 사진을 배워 보고 싶고.. 밤엔 대마도의 마트를 아름답게 털어 보고 싶다는.. ㅋㅋㅋ..

가벼운 기분으로 떠나보는 이니그마 스타일의 일본여행.. 동경하던 바로 그 여행.. 대마도에 마구 빠져들고 싶다는 생각이네요..특히나 이번 여행은 감성 포토그래퍼 이니그마님께 감성 여행사진에 대해 지도받을 수 있는 기회인지라 벌써부터 설렌단..

대마도 출사에는 시그마에서 렌즈를 체험할 수 있답니다.. 전 SIGMA 17-50mm F2.8(SONY)을 체험해보고 싶다는.. 제 마음은 이미 일본 대마도에 가있단.. 어느새 인터넷면세점도 뒤적이고 있습니다.. ㅡㅡㅋ.. 언능 떠나고 싶은 마음뿐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