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소스가 매력적인 | 도미노피자 신제품 캐리비안치킨피자

DELIVERY KING

2012. 5. 4. 07:07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주문해서 시식을 해봤습니다..

도미노피자 가좌점에서 배달온 따끈따끈한 도미노피자 박스의 모습..

도미노 캐리비안 치킨 피자는 캐리비안 축제요리 저크치킨과 트로피컬 살사토마토가 선사하는 맛의 하모니를 표현한 신제품..캐리비안 치킨 피자는 L사이즈 24,900원 M사이즈 19,500원으로 생각보다 착한 가격이라 일단 맘에 들더군요..

도미노에선 신제품 캐리비안 치킨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로 최대 36%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가정의 달 스페셜 파티팩으로 주문시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된 패키지 메뉴를 더 훈훈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피자 먹기 전에 준비할 것들.. 도미노의 친구 코카콜라..

오리지널 도우의 친구 도미노 갈릭 디핑 소스..

오이피클도 넉넉하게 준비한 후에 피자박스를 개봉합니다..

도미노피자 캐리비안 치킨 피자.. 오리지널 L사이즈 24,900원..

가장 중요한 토핑을 살펴보면.. 저크치킨, 살사토마토, 파인애플, 옥수수콘, 양파 그리고 블랙쎄서미의 구성..

저크치킨의 스파이시한 향과 더불어 쎄서미소스의 고소한 향이 요동치는 피자.. 냄새부터 근사해요~..

구수한 느낌의 도미노 오리지널 도우는 여전히 매력적..

이번 신제품은 영국 BBC방송에서 살아생전 반드시 먹어봐야 할 50가지 음식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는 저크치킨이 메인토핑..저크치킨은 후추, 마늘, 케이얀페퍼 등으로 맛을 냈다는데 정말 강렬한 느낌입니다.. 엄청 매콤해요..

생각보다 인상적이었던건 쎄서미소스.. 참깨소스 피자는 전 처음 먹어봤는데 피자도우랑 은근 잘 어울리네요..

쎄서미소스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이국적인 스파이스의 저크치킨이랑 어우러져 내는 하모니는 꽤 근사합니다.. 감칠맛도 강하고 해서 정말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ㅋㅋㅋ..

캐리비안 치킨 피자는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피자.. 오랜만에 만난 개성 넘치는 신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이국적인 캐리비안의 풍미를 즐겨보고 싶으시다면 도미노 캐리비안 치킨 피자를 주문해보시라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도미노피자의 제품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