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게 중국비자 발급받기 | 저렴한 수수료 명동 한서차이나공사

T/ENJOY QINGDAO

2012. 5. 14. 08:35

반응형

중국여행을 준비하기에 앞서 가장 걸림돌이 되는 것은 역시 비자문제입니다.. 특히 중국자유여행가는 분들에겐 큰 골칫거리..중국비자는 개인적으로 직접 신청할 수가 없고 중국대사관에서 지정한 여행사를 통해서 대행신청을 할 수가 있다는..

가이드북 ENJOY 상하이를 보면 중국여행 준비하기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되고 있는데..주한중국대사관 영사부가 지정한 비자신청대행 여행사 혹은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발급하면 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중국비자를 발급받기 전에 중국으로 가는 항공편을 확정지으시는 편이 안전빵입니다.. 전 에어부산 BX321편 확약..비자신청시 입국예정일과 체류기간을 적어야 하기 때문에.. 명확히 하기 위해 항공권 부분을 조속히 해결하는 자세가 필요..

중국에서 머무실 호텔도 비자신청 전에 확정지으시는게 좋습니다.. 제 경우는 홀리데이인 칭다오시티센터로 예약~..비자신청서 작성시 중국에서 연락가능한 연락처, 전화번호, 주소 등이 필요하기 때문에 호텔예약은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겠단..초청장 문제도 매우 골치 아픈데.. 말만 초청장이지 수수료를 더 받겠다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비자정책..

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중국비자 발급수수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행사마다 요구하는 수수료가 천차만별..그야말로 부르는게 값입니다.. 3박4일 걸리는 관광30일 단수비자의 경우 4만원~6만원선 정도면 좋겠지만..더 높은 수수료를 요구하는 여행사들도 많아 골머리가 아픈게 사실입니다.. 비양심적인 여행사들이 은근 있단.. ㅡㅡㅋ..

중화인민공화국 비자신청서는 위와 같은 형식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꽤나 많은 정보를 기입하셔야 한단..중국비자 신청에 필요한 준비물 : 여권, 사진1장, 신분증사본, 수수료.. 첨부서류 : 항공권 e티켓, 호텔바우처, 여행일정표..

명동역에서 가까운 여행사가 어딘지 검색해보니 한서차이나공사가 가장 가깝더군요.. 명동역 3번출구에서 1분거리..

명동역 3번출구로 나와 남산방향을 바라보시면 늠름한 퍼시픽호텔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퍼시픽호텔 오른쪽 골목을 올려다 보시면 노란색 한서차이나공사 간판이 바로 눈에 띈다는..

HST CHINA에서는 5년만기 H-2 F-4 변경 상담도 친절하게 도와주고 계시다고 하네요.. ㅡㅡㅋ..

중국비자 및 행정접수처.. 중국전문 법인회사 한서차이나공사.. 창영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국비자신청서는 한서차이나공사 홈페이지에서 출력해 미리 작성한 후에 방문했습니다..

비자접수 창구 앞에 보시면 비자신청서 바구니가 있습니다.. 5분정도 기다리다가 제 차례가 되서 비자접수했네요..

신청서를 또박또박 잘 작성하셔서 손볼게 하나도 없다면서 직원분께 칭찬받았어요.. ㅋㅋㅋ..

여권이랑 신청서 내면 OK.. 관광단수 30일 비자는 3박4일 걸리는 보통이 4만원, 1박2일 걸리는 급행이 7만원입니다..미리미리 신청하시는 것이 수수료를 절약하실 수 있는 지름길임을 알 수 있습니다.. 

3박4일이 걸린다고는 하지만 주말 및 공휴일은 카운트에서 제외됩니다.. 최대한 여유롭게 신청하시는 것이 좋다는..암튼 비자 나오는 날에 접수증을 들고 다시 한서차이나공사를 방문했습니다..

지난번 중국여행은 단체비자라서 참 편했는데.. 혼자 중국가려니 비자받는게 너무나도 귀찮네요.. 역시 중국여행은 단체비자가 짱임을 새삼 깨닫게 되었다는.. ㅡㅡ;;..

접수증 드리고 여권을 받았습니다..

여권을 펼쳐보면 이렇게 중국인민공화국비자 스티커가 떡 붙여져 있습니다.. CHINESE VISA 발급성공~..시간도 오래걸리고 여러가지로 귀찮은 중국비자 발급이지만 비자없으면 입국이 안되니까 어쩔 수 없습니다.. ㅡㅡ;;..

저렴한 수수료로 중국비자발급을 대행해주는 한서차이나공사.. 중국비자 신청은 친절한 한서차이나공사에서~..서울분들은 직접 가셔서 신청하시는게 깔끔하겠고.. 지방분들은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우편으로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무리 무계획적인 중국여행이라도 중국비자발급만큼은 여행전 반드시 마무리지어야 할 숙제입니다..중국비자는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다급하게 신청하시면 돈도 많이 들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불안하게 되지요..항공&호텔 예약을 미리 하시고 비자신청도 일주일이상 여유를 두고 하시는 것이 중국여행을 준비하는 기본적인 자세랍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주)한서차이나공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