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계의 센세이션 |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DELIVERY KING

2012. 6. 25. 08:15

반응형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바로 시식을 해봤답니다..치즈케이크를 피자에 어떻게 접목시켰다는건지 궁금해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지요..

도대체 왜 피자의 도우에선 아무맛도 안나는 걸까??.. 두껍거나 얇거나 말곤 없을까??..주목을 받았던 도미노피자의 티저광고.. 이 광고 때문에 도미노의 새 피자가 더더욱 궁금해졌죠..

요즘은 도미노 어플을 이용한 모바일 주문이 대세.. PC로 주문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주문할 수 있거든요..도미노피자에서는 스위트&쿨 페스티벌 중..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랍니다..

피자에서 어떻게 치즈케이크맛이 난다는건지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어 결국 주문하게 된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도미노피자의 영원한 친구~ 코카콜라.. 피자는 역시 콜라와 함께..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L사이즈 32,900원..

피자박스를 개봉해보니.. 음 얼핏 보면 기존 피자랑 그다지 다를게 없어 보이는데..조금 자세히 보면.. 피자 끝쪽에 도우가 두겹인게 보입니다.. 얇은 씬도우가 나폴리도우 위에 올려져 있는 형태..

이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주요 토핑은.. 매콤한 케이준 스파이스의 케이준 통새우 & 달콤한 망고 살사가 되겠습니다..망고가 반딱반딱거려서 눈에 확 들어오고.. 피자 전체적으로 윤기가 흘러 어딘지 모르게 더 맛있어 보이고 하네요..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어.. 바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한조각 집어 올려 냠냠.. 처음 한입 베어 물었을땐 이게 뭔가 싶었는데.. 두입 세입 계속 먹다보면 우와~ 진짜 치즈케이크맛이네 하고 깜짝 놀라게 됩니다..

피자에서 어떻게 치즈케이크맛이 날까나 하고 궁금해 했는데.. 진짜로 피자에서 치즈케이크맛이 납니다..달달하면서 시큼한 그 치즈케이크가 피자에 고스란히 녹아 들어간 느낌..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이거슨 일단 센세이션..

두겹으로 샌드된 도우.. 위에 올려진 씬도우를 살짝 들어 올려 보면 치즈케이크 맛의 비밀이 드러납니다..도우와 도우 사이에 치즈케이크무스가 자리하고 있지요.. 생각보다 무스의 양이 많습니다.. 그만큼 맛이 강렬할 수 밖에 없지요..

진한 뉴욕치즈케이크의 맛이 그대로 피자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볼륨감도 생각보다 빵빵해서.. 칼로리를 조금 살펴보니.. 기존 피자대비 칼로리는 비슷하거나 오히려 약간 낮은 수준..

통새우와 망고살사 그리고 치즈케이크무스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맛의 피자~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달달하고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껜 적극추천입니다.. 샌드 크러스트에 숨겨진 진한 치즈케이크의 풍미를 언능 느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