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가지 스파이스 | 카레전문점 델리 신촌점

FAMILY RESTAURANT

2012. 8. 14. 08:08

반응형

매콤한 카레가 생각나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은 카레전문점 델리 신촌점..


1984년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카레전문점으로 자리하고 있다는 델리입니다..

스윙타임에 방문했더니 손님도 없고 좋네요.. ㅋㅋㅋ..

미네랄워터..

마운틴듀..

펩시..

짱아치, 할라피뇨 단무지, 피클..

카레 기다리다가 NX1000의 색상강조 효과로 담아본 델리 신촌점의 모습..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ㅋㅋㅋ..

돈까스 커리.. 8,500원..

얇고 바삭해서 날렵한 느낌마저 드는 델리의 돈까스..

돈까스를 한조각 집어 올리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카레엔 돈까스~.. 막 이러고.. ㅋㅋㅋ..

돈까스와 함께 야채커리를 마구 퍼묵퍼묵..


카레하면 역시 이맛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매우 트래디셔널한 느낌의 델리..

밥도 고슬고슬하고 카레도 나름 입에 착착 붙는다는..


슈브카므나에 치킨커리.. 12,000원..

조금 더 본격적인 느낌을 즐기고 싶을 땐 슈브카므나에..


델리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뭐랄까 맛과 향이 조금 더 본격적인 느낌이에요..


이렇게 한국자 카레를 밥 위에 올려 마구 비벼서 냠냠~..


역시 비싼만큼 더 맛있음.. ㅋㅋㅋ..

복잡스러우면서도 매콤한 맛.. 역시 카레는 좋은 음식이라는..


델리는 다른 곳보다는 약간 순한 편이라 매운거 잘 못먹는 저에게도 잘 맞는거 같고..

어쨋거나 조금 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슈브카므나에..




델리 신촌점.. 카레먹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 때 가벼운 기분으로 들릴 수 있는 카레전문점이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