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해도 렌터카여행 | 신치토세공항 닛폰렌터카 체크아웃

DRIVE HOKKAIDO

2012. 10. 9. 09:30

엔고 덕분에 좌절감을 맛보긴 했지만 치토세 아울렛몰 레라에서 쇼핑을 가볍게 마친 후에 공항으로 고고씽..

홋카이도에서 마지막으로 쇼핑의 열정을 불사르기에 적당한.. 치토세 아울렛몰 레라를 출발해 렌터카 반납하러~..

토요타 알파드 반납을 위해서 찾게 된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입니다..

당신의 렌터카 닛폰렌터카..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은 역시 닛폰렌터카.. ㅋㅋㅋ..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에서 차량반납 직전에 기념촬영.. 3박4일동안 수고해준 토요타 알파드..

알파드의 여유로운 실내공간 덕분에 나름 편안하게 홋카이도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었다는..

렌터카 반납은 이곳에 차를 세우시면.. 닛폰렌터카 직원분께서 알아서 체크해주신답니다..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로 들어가서 체크아웃을 해야 할 시간입니다..

넓고 쾌적한 기분의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의 풍경.. ㅋㅋㅋ..

ETC 요금 등을 마지막으로 정산합니다.. 홋카이도에서 차량 렌트할 때는 ETC탑채 차량을 꼭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시 쏠쏠한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홋카이도 익스프레스웨이 패스 HEP의 축복을 꼭 누려보세요..

닛폰렌터카 산지직매소.. 사갈 수는 없지만서도.. 유바리메론이 탐스럽더군요.. ㅡㅡ;;..

닛폰렌터카에서 체크아웃을 마친 후에는 공항셔틀을 타고 신치토세공항으로 이동하면 되는..

셔틀버스 오길 기다리는 짧은 시간동안 대기중인 차량들을 살짝 담아 봤다는..

역시 치토세공항영업소는 하코다테공항앞영업소와는 규모면에서 엄청나게 많은 차이가..

차들이 진짜 많습니다.. 에코카, 왜건, 트럭까지 모두 렌트할 수 있는 닛폰렌터카.. ㅋㅋㅋ..

닛폰렌터카의 장점이라면 역시 차량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이겠네요.. 스바루도 렌트할 수 있고..

혼다도 렌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메이커에 관계없이 폭넓은 선택권이 주어지는 닛폰렌터카..

취향에 따라 동일 차량도 색상선택이 자유롭게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좋다고 생각하네요..

높은 연비를 체험하고 싶은 분들께는 역시 토요타 프리우스가..

닛산 마치.. 엄청 귀엽게 생겼네요..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ㅋㅋㅋ..

스즈키 스위프트도 괜찮은 것 같더군요.. 토요타, 혼다, 닛산, 스즈키, 스바루 등등 모두 한자리에~ 닛폰렌터카.. ㅋㅋㅋ..

경제적인 렌터카여행은 역시 혼다 라이프.. 주차장 조금 구경하고 있으니 버스가 왔단..

신치토세공항까지 데려다 줄 닛폰렌터카 에어포트셔틀입니다..

NIPPON RENT-A-CAR AIRPORT SHUTTLE BUS..

나름 버스도 크고 운행간격도 짧아서 좋단.. 기다림없이 바로 출발하는 것도 굿~..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를 출발해 신치토세공항으로 고고씽.. 국제선터미널에 바로 내려줍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위로 올라가기만 하면 바로 출국장입니다..

서두른 보람이 있네요.. 예상보다 일찍 도착했습니다..

탑승수속 개시시간은 12시까지인데.. 아직 10분이나 남았네요..

대한항공 체크인 라인에 1등으로 줄서고.. ㅋㅋㅋ..

신치토세공항 안내소의 풍경..

오가닉카페 MMC..

역시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공항답습니다.. 갑자기 하코다테공항이 왜 생각나는건지.. 넘 비교되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신치토세에서 인천으로 가는 대한항공 KE766편 체크인이 시작되는 분위기네요..

맨 앞에서 대기하다가 바로 체크인..

홋카이도에서 열심히 쇼핑을 한 결과 25KG 헤비택을 받았다는.. HEAVY.. ㅋㅋㅋ..

대한항공 체크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엔 신치토세공항 구경을 나서봅니다.. 짐도 떨구고 해서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 기분..

탑승시간까진 무려 2시간이나 여유가.. 지인분들과 함께 미소가 넘치는 거리 신치토세공항 스마일로드로 향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