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다테 시내가 한눈에 | 언덕위의 신사 고코쿠진쟈

T/ENJOY HOKKAIDO

2012. 10. 20. 07:07

반응형

하코다테여행의 본격적인 시작.. JR하코다테역에서 아사이치 들렀다가 바로 모토마치로 향하는 일정이었습니다..

하코다테 아사이치 돈부리 요코쵸이치바에서 카이센동 먹고 빵빵해진 배를 부여잡고 다시 하코다테 거리로..

하코다테역전 주변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나름 평온스러운 분위기..

하수구뚜껑에 있는 요기 가는거에요.. ㅋㅋㅋ.. 걸어서 가긴 조금 힘들고 시덴을 타고 가야 한다는..

건너편에 보이는 JR하코다테역의 모습입니다.. JR홋카이도의 출발점 JR하코다테역..

하코다테 시덴 하코다테에키마에 정류소의 모습..

유노카와방면의 전차가 도착해서 바로 찰칵~.. 하코다테 시덴은 하나하나 다 개성있는 디자인이라 좋은..

하코다테 센슈안소혼케.. 하코다테 오미야게로 인기가 높은 원조 곰과자 야마오야지..

하코다테 센슈안 야마오야지 전차를 배경으로 ENJOY 홋카이도와 함께 기념촬영도 해보고..

제가 타고 갈 전차가 도착했습니다.. HAKODATE CITY TRAM 랏쿠루호..

전 원데이패스 살꺼라서 세리켄은 필요없긴 했지만.. 그래도 예의상 뽑아주고..

전차가 호라이쵸 정류장에 도착.. 원데이패스는 전차에서 내릴 때 일일승차권 구입하겠다고 하고 600엔 내심 OK..

하코다테 시덴 1일승차권 구입을 기념해서 전차앞에서 기념촬영.. 지도도 주시고 친절하시네요..

일정상 전차를 3번이상 탈 것같다고 생각되시면 1일승차권을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여러가지 혜택도 있고 하거든요..

시덴 정류장에서 담아 본 하코다테야마의 모습.. 저기 빨간 토리이까지 어찌 올라간담..

올라가다보니 동상이 보여서 찰칵~..

타카타야 카헤에 동상이 되겠습니다..

은근 경사가 좀 되는지라 헐떡거리는 중..

빈티지한 카레집간판.. 왠지 재밌어 보여서 찍어 보고.. 영업은 안하는 모양입니다..

집집마다 이렇게 화초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어서 보기가 좋네요..

하코다테야마로 올라가는 길은 역시 힘들군요.. 저질체력..

올라가도 올라가도 끝이 없는 느낌.. ㅡㅡ;;..

윽.. 아직도 저만큼이나 올라가야 하다니..

이 할아버지랑 같이 올라감.. ㅋㅋㅋ..

카페 포르테 모토마치..

호텔 하코다테야마..

전 모토마치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훌터가는 그런 코스를 잡아봤구요.. 여기가 그 출발점..

하코다테시공민관..

점점 꾸물꾸물 해지는 날씨.. 아~ 비오면 안되는데.. 올꺼 같은.. ㅡㅡㅋ..

고코쿠신사 앞에서 기념촬영부터 합니다..

GOKOKU JINJA SHRINE이라고 써있네요..

시험합격 오마모리 절찬판매중.. ㅡㅡ;;..

계단 올라가기 싫다.. 킁~..

언덕위의 신사~ 하코다테야마 고코쿠진쟈..

토리이에서 담아본 고코쿠신사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테미즈야.. 손씻는 곳이에요..

아무도 없고 좋네요.. ㅋㅋㅋ..

신사 바로 옆이 하코다테야마 로프웨이입니다..

오미쿠지들..

부엉이 신사인가 여기자거 부엉이들이 보입니다..

본전은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름 깔끔한..

전형적인 모습의 일본신사 같은 느낌도 들고..

신사보다 사무실건물이 더 큼.. ㅋㅋㅋ..

5엔 동전들이 놓여져 있었던 나데후쿠로..

신사에서 돌아서서 토리이쪽을 보면 이렇게 하코다테 시내가 보입니다..

소나무에도 오미쿠지들이 대롱대롱..

고코쿠신사에서 바라본 하코다테 시내의 풍경이 되겠습니다..

아~ 비오기 시작함.. 역시나 그럼 그렇지.. 폭우와 함께한 하코다테여행의 출발이었네요.. ㅡㅡㅋ..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