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바일 기프트카드 |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샐러드바

DELIVERY KING

2009. 7. 31. 17:20

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생일이었던건 다들 알고 계시죠??.. 올해 생일은 매우 특별하더군요..올해 생일선물의 트렌드는 모바일 상품권이더라는..  자랑은 아니지만 이번에 삼성카드 모바일 기프트카드로 미스터피자 상품권이랑 스타벅스 상품권 받았구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엄청 받고 ㅋㅋㅋ.. 쿠하하 넘후 행복해요~.. 역시 대세는 모바일 기프트카드!!..

암튼 삼성카드의 미스터피자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쓰기 위해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을 방문했습니다..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듯이 피자만 주문하면 샐러드바가 무료!!..뭐 이젠 다른 미피매장은 눈에도 안들어옵니다..기왕이면 샐러드바가 공짜인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만 가고 싶어요 ㅋㅋㅋ..

어쨋든 그리하여 다시 찾게된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의 자랑 디지털 갤러리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습니다.. 먹는 즐거움 보는 즐거움 느끼는 즐거움이 함께하는 공간이라지요..

요거시 미피 디지털갤러리의 자랑 사진도 찍을 수 있고 바로 현상 및 이메일 전송을 할 수 있다는 AR 포토..미스터피자 게살몽땅 광고가 흘러나오는 화면 오른쪽 밑을 보시면.. 

동그란 빨간색 버튼이 있습니다.. 요걸 그냥 살짝 손가락으로 눌러주시면..  지인분들과 미스터피자에서의 추억을 사진으로 바로 담을 수 있다는 말씀..

사진을 찍고 나면 요런 화면이 뜹니다.. 사진을 그 자리에서 바로 무료로 뽑을 수도 있구요..자기 이메일로 찍은 사진을 바로 보낼 수도 있고.. 넘 좋더라구요.. 일단 공짜인데다.. 재밌기도 하고ㅋㅋㅋ..

지인분들과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 디지털갤러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든 후 바로 입장..

포이어에 들어서자마자 전 슬픈 소식부터 눈에 들어오더군요..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가격인상 ㅡㅡ;;..미스터피자 샐러드바가 원래는 6,500원이었는데 6,900원으로 400원 올랐어요.. 1인 초과시에 붙는 가격도 2,000원에서 2,500원으로 500원 올렸군요.. 저희야 샐러드바(2인기준)를 공짜로 이용하기 때문에 뭐 500원정도의 소소한 타격이긴 했지만.. 암튼 슬픈 소식..

슬픈 마음으로 테이블로 안내를 받습니다..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대충 이런 분위기랍니다.. 넓고 쾌적하면서도 깨끗해요..역시 최고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매장은 청계광장점이 아닌가 싶은 ㅎㅎㅎ..

오늘 먹을 메뉴는 뭐 당연히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커리커리였습니다..토핑과 도우정도만 결정하면 되는..커리커리 치킨은 저번에 먹어봤으니 커리커리 피쉬에 도전해보기로 했구요..피자도우는 뭐 볼 것도 없이 체다치즈와 고구마무스로 채워진 골드버젼으로 깔끔하게..그리고 샐러드바 2인무료 혜택 받는다고 말씀드리고 샐러드바 1인추가 해서 주문완료..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은 거의 모든 손님이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는지..주문할 때 이미 담당서버님께서 샐러드볼을 가져오셨더라구요..

바로 요기가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의 자랑 초대형 미피 러브 샐러드바.. 정말 커요 ㅋㅋㅋ..

샐러드 믹스입니다.. 양상추에 적채와 당근채 정도로 구성되어 있다는..

샐러드바는 지난 미스터피자 후기에서 하나하나 다 찍어가며 충분히 설명해드린 바 있습니다..미스터피자 러브 샐러드바 메뉴를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후기를 클릭하세요..[PIZZA EXPRESS] -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 피자 먹으면 샐러드바가 무료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의 샐러드바는 정말 철저하게 관리하는듯.. 이용하시는 손님도 많으셨는데 정말 엄청 깨끗했답니다.. 샐러드들 상태도 제법 괜챦았구요..

열심히 샐러드를 퍼주고 계신 지인분의 모습이 살짝 찍힌 ㅋㅋㅋ..

연간 15조원이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으로 쓰입니다..남김없이 드시는 당신은 센스쟁이~.. 샐러드바는 먹을만큼만 조금씩 자주 이용해주시라는..

지난번에도 느낀거지만 역시 샐러드바는 미스터피자가 짱인듯.. 피자헛하고 갭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샐러드를 가지고 자리로 돌아와보니 주문한 음료가 도착해 있네요..

역시 피자엔 콜라!!.. 미스터피자에서 음료 리필은 두번까지만 OK입니다.. 무제한 리필이 아니니 너무 달리시면 돈을 더 내셔야 해요 ㅋㅋㅋ.. 

지인께서 열심히 작업하신 미스터피자 러브 샐러드의 모습 ㅋㅋㅋ..

칠리소스의 푸실리, 코올슬로, 펜네 파스타 샐러드, 메추리알 샐러드, 요거트 바나나, 게맛살과 미니 마늘빵..그리고 체리토마토와 고구마스틱으로 가니쉬하신 모습입니다..

조금은 늦은 런치였던지라.. 저희는 배가 고팠습니다.. 빛의 속도로 해치운 후에 다시 샐러드바로 고고~.. 샐러드볼은 바로 친절하게 바꿔주신답니다..  

두번째로 퍼온 샐러드입니다.. 지인분께서 이번에도 작품질을 좀 해주셨네요.. ㅋㅋㅋ..

고구마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감자 샐러드..마요네즈 범벅이 삼총사에 새콤한 매실피클을 올려 우아하게 가져오셨다는 ㅋㅋㅋ..

살짝 위에서 바라보면 가운데엔 빨갛게 버무려진 햄샐러드 오른쪽엔 치킨씨저샐러드를 담으셨고..햄샐러드 위엔 무순을 살짝 올려 마무리해주셨답니다.. ㅋㅋㅋ..

마요네즈 범벅이들을 마구 퍼먹으니 심신이 안정되는 기분이랄까.. 아아~ 진정한 웰빙 샐러드바란 이런 것이구나 하는 느낌일까요 ㅋㅋㅋ.. 역시 마요네즈로 떡칠된 샐러드가 최고 ㅋㅋㅋ..

치킨 씨저샐러드는 로메인이 조금 시들시들하긴 했지만..그릴드 치킨도 제법 많은 양이 올라가고 씨저 드레싱도 생각보다 괜챦아 먹을만 하다는 지인분들의 평가가..

암튼 이렇게 한가득 퍼온 샐러드를 두번 먹어치우니 벌써 배가 부른 기분이더라구요.. 아직 피자는 먹지도 않았는데 ㅡㅡ;;.. 역시 마요네즈의 힘인가 싶기도 하구요.. ㅋㅋㅋ..

피자가 드디어 도착해주었네요.. 이것이 바로 커리커리 골드 피쉬입니다.. M사이즈 가격은 25,500원입니다..

마샬라로 마리네이드된 바사 캣피쉬 토핑이 일단 돋보이네요.. 주사위 모양 생선살이 생각보다 큼직하네요..

저 미치도록 뿌려진 샤워크림 드리즐은 정말 매우 압박스럽습니다.. 토핑이 잘 안보일 정도로 미친듯이 뿌려주셨어요.. ㅋㅋㅋ..

피자 나오자마자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피클도 제공해주시네요.. 

커리 피쉬 토핑과 함께 포테이토 웻지, 베이컨, 브로컬리, 블랙올리브, 홍피망, 청피망, 양파 등이 제대로 들어가 있습니다..지난번에 먹었던 커리커리 치킨에는 그린빈이 올라갔던거 같은데 브로컬리로 바뀐건지..저번에 먹었던 커리커리 치킨버젼은 이러했는데.. 그냥 보기에도 조금 많이 다른 느낌이네요..

이제 피자를 먹어야 할 시간입니다.. 피자 한쪽을 들어올리자 치즈가 쭈욱 늘어집니다..

치즈가 늘어나서 떨어지질 않는군요.. 지인분께서 더 높이 들어올리십니다.. 여전히 따라오는 치즈들 ㅋㅋㅋ..역시 피자는 저렇게 피자치즈가 껌처럼 쭉쭉 늘어져 줘야 제맛이 아니겠어요.. 훈훈한 사진이라능~..

음 뭐랄까 커리커리 치킨보다 커리커리 피쉬가 더 맛있네요.. 바사 캣피쉬의 담백함이 커리랑 더 잘어울린다는 느낌이랄까.. 치킨버젼보다 피쉬버젼이 더 구수하고 맛있네요.. 

우왕~ 생각보다 더 맛있어.. 커리커리 피쉬..그래서 마구 한조각을 해치운 후에 두조각째에 도전합니다. 여전히 늘어지는 치즈들의 모습 훈훈해요~..

커리커리 골드는 이렇게 두툼하게 부풀어 올라 있는 골드 엣지를..

갈릭소스에 마구 찍어먹는 재미가 있지요.. 지인분들께선 거의 담궜다 드시는 수준으로 갈릭소스를 마구 흡입하셨다는.. 갈릭소스 엄청 빨리 먹고 리필한 모습입니다.. ㅋㅋㅋ.. 

샐러드바를 너무 열심히 달려준 관계로 피자는 두조각 이상은 무리더군요..미스터피자가 좀 빵도 도톰하고 해서 배가 금방 불러오는거 같기도 하고 암튼 두조각 남아서 포장해주시구요..

그래도 과일은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다시 샐러드바로 나가 과일을 좀 가져왔습니다..배가 불러서 소소하게 가져왔어요.. 리치, 수박, 파인애플에, 고구마스틱 정도의 구성입니다..

과일을 먹은 후에는 또 요거트를 먹어줘야 진정한 마무리가 되는게 아니겠어요..그래서 미스터피자가 자랑하는 요거트바로 총총총~.. 옆에 있는 파란색 요거트볼에 요거트 마구 퍼담고 10가지 토핑을 골라골라 올려주신 후에 가져오심 대요.. 

토핑들이 너무 무겁다 보니 다 가라앉아버렸네요.. 너무 욕심을 부렸나 ㅋㅋㅋ.. 암튼 요거트까지 다 먹어주고 나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더라는.. 아아~ 배부르다~..

테이블에 요런게 있더라구요.. 기프트카드가 휴대폰 속으로~ 미스터피자 삼성 모바일 기프트카드..삼성 모바일 GIFT 카드.. 미스터피자 삼성 모바일 GIFT 카드를 휴대폰으로 선물하세요.. ㅋㅋㅋ..

지인분께서 생일을 축하하신다면서 주신 선물이 바로 요거랍니다.. 삼성카드의 미스터피자 모바일 기프트카드.. 기프티콘 쓰듯이 휴대폰으로 다운받고 계산할때 휴대폰 보여주시면 되는거에요.. 참 쉽죠??..기존의 기프티콘들보다 훨씬 활용하기 좋은 상품권형태를 띄고 있어 선물하기에 정말 좋아요..일단 기프티콘처럼 메뉴가 정해져 있지 않아 선물받은 사람 맘대로 아무거나 골라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잔액은 다음 방문시에 또 사용할 수 있구 일정금액 이상 사용시 잔액도 돌려받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무엇보다 기프티콘보다 우월한건 유효기간이 길다는거!!.. 조급하게 사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ㅋ..

생일선물로 미스터피자 삼성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보내주신 지인분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휴대폰을 들고 캐셔로 다가가봅니다.. 캐셔분께서 친절하게 계산을 도와주셨답니다.. ㅎㅎㅎ..

암튼 선물받은 삼성 모바일 기프트 카드로 미스터피자에서 피자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콜라도 마시고..배가 터지도록 먹었다는 소소한 후기입니다.. ㅋㅋㅋ..

이제 종이로 된 기존 상품권의 시대는 저물어가고.. 모바일 상품권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듯 싶네요..주는 사람도 편하고 받는 사람도 부담없는 삼성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지인분들께 휴대폰으로 선물해보세요..휴대폰만 있으면 되고.. 문자만 볼 줄 알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쉽고 편리하답니다.. 미스터피자는 물론 아웃백, 스타벅스, 롯데시네마, 아리따움 그리고 옥션까지 다양한 기프트카드가 준비되어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