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 콰트로치즈 샌드 피자

DELIVERY KING

2012. 11. 25. 23:43

반응형

도미노피자에서 4가지 스페셜한 치즈로 만든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피자가 출시되었다는.. 샌드피자 제 2탄이 되겠네요..

도미노피자는 전 세계 기아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의 숫자를 0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유니세프 캠페인 전개중..

치즈까지 맛있어야 피자맛이 완벽해진다~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피자.. 전단지 피자 이미지 보니 꽤 맛있어 보이네요..도미노피자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피자 출시기념으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도 전개중이란 훈훈한 소식..

콰트로 치즈샌드 피자.. L사이즈 33,900원..

코카콜라.. 1.25L 1,500원..

피자박스 개봉과 동시에 다가오는 강한 치즈향..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강렬한 유혹이 아닐 수 없었네요..빨강, 초록, 하양 이렇게 3가지 색의 피자토핑으로 포인트를 줘서 겨울이란 계절감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황금빛으로 빛나는 에멘탈 크림치즈와 하얀 눈꽃송이 느낌을 주는 커티지 생치즈입니다..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어 먹음직스럽다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지 않나 하는 생각.. 한마디로 맛있어 보입니다..

콰트로 치즈피자라고 한다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에선 매우 일반적인 피자로 말그대로 4가지 치즈를 사용한 포치즈 피자.. 피자 끝쪽 도우부분을 보시면 아랫쪽 도톰한 나폴리도우와 윗쪽 얇은 씬도우가 샌드된 형태의 피자임을 확인하실 수 있겠단..

바로 한조각 집어 들어 냠냠 해봅니다.. 오호~ 입안에서 강렬한 치즈향이 요동치는군요.. 생각보다 더 풍부한 맛과 향..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주인공 4가지 치즈의 구성은 크림블루치즈-커티지생치즈-에멘탈크림치즈-모짜렐라치즈..

기존 피자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블루치즈를 도우와 도우사이에 과감하게 투입한 점이 인상적이네요..크림블루치즈와 에멘탈크림치즈가 맛을 견인하고 있단.. 숙성된 치즈의 풍미가 피자에 꽤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역시 맛의 숨은 비결은 도우와 도우 사이의 크림 블루치즈.. 블루치즈가 이렇게 듬뿍 사용되고 있다는건 분명 축복.. ㅋㅋㅋ..

맛의 중심을 잡아주는 망고하바네로소스와 더불어 스모크비프크럼블, 허니로스팅갈릭, 살사토마토가 중심 토핑..이번 토핑의 공통점이라고 한다면 매운 맛.. 치즈의 느끼한 맛을 매운 맛으로 밸런스를 맞춰 맛의 균형감을 살렸네요..

아쉬운건 커티지 치즈의 텍스춰를 충분히 살리지 못했다는 점이네요.. 조금 존재감이 미약해서 아쉽습니다.. 어쨋든 콰트로치즈샌드피자는 볼륨감도 탁월해서.. 두조각 정도 먹으니 배가 불러오는 느낌이 오더군요.. 굿~..

전체적으로 세련된 치즈맛과 어른스러운 느낌이 담긴 피자.. 다소 매니아틱하지 않나 싶다는 피자전문가 지인분의 평가..뭐 어쨋거나 치즈의 풍미를 한껏 살렸다는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조금 짜긴 하지만.. 충분히 맛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기자단 활동으로 작성된 포스팅으로 시식한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반응형